뉴스 > 모바일

베스파 자회사 코쿤게임즈, 전략 신작 '임모탈즈' 공개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2,225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에 전송된 기사가 아닙니다.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 '임모탈즈'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베스파)

베스파는 7일 자회사 코쿤게임즈 신작 '임모탈즈: 엔드리스 워페어(Immortals: Endless Warfare, 이하 임모탈즈)'을 공개했다.

'임모탈즈'는 코쿤게임즈가 3년 간 개발한 모바일 전략 게임으로, 중세 판타지 세계관에서 펼쳐지는 성장과 육성, 세력 확장, 전쟁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유저는 한 지역 영주가 되어 도시를 발전시키고, 세계 여러 신화 속 신들을 소환해 육성하고, 이들의 도움으로 세력을 확장한다. 도시 밖에는 혼자서도 즐길 수 있는 사냥과 던전 등이 있으며, 혈맹원들과 함께 공략해야 하는 보스 전투 등도 있다.

아울러 여러 유저가 함께 플레이하며 보다 효율적으로 성장할 수 있는 '혈맹' 시스템과 '혈맹' 단위로 진행되는 100 vs 100 전쟁, 보다 다양한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한 '난입' 등이 있다.

코쿤게임즈 이상엽 PD는 "전략 장르는 국내의 RPG 장르만큼 게이머들에게 오랜 기간동안 많은 사랑을 받아온 장르로, 실제 북미와 유럽, 동남아시아 시장 매출의 약 20%를 점유하고 있는 매력적인 장르"라고 밝혔다.

이어서 이상엽 PD는 "코쿤게임즈는 창업 이후 전략 장르만을 개발해온 게임사로, 이번 신작 '임모탈즈'는 그동안 쌓아온 코쿤의 모든 개발력과 노하우를 집대성시킨 만큼 좋은 성과로 이어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임모탈즈'는 10월 말 영국, 캐나다, 호주, 말레이시아, 필리핀 등 유럽·북미·동남아 일대 5개 국가에 소프트런칭할 계획이며, 이를 통한 다양한 피드백을 바탕으로 게임 서비스를 전세계로 확장할 계획이다.

한편, 코쿤게임즈는 2013년 설립한 회사로 전략 게임만을 개발해온 전문 개발사다. 지난 4월 베스파에 인수됐으며, 자회사 형식으로 운영되고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