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컴투스 '드래곤스카이', 희귀 조류 위한 후원금 전달했다

/ 1
▲ 컴투스가 '세계자연기금'에 희귀 조류 보전을 위한 환경 보호 후원금을 전달했다 (사진제공: 컴투스)

컴투스는 멸종 위기 희귀 조류 보전을 위한 환경 보호 후원금을 글로벌 자연보전기관 '세계자연기금'에 전달했다. 

이번 후원은 컴투스가 매 분기 진행하고 있는 게임 연계 사회공헌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마련되었다. 이번 프로젝트는 컴투스가 서비스하고 자회사 노바코어가 개발한 방치형 슈팅 RPG ‘드래곤스카이’를 통해 진행되었으며, 지난달 유저들의 참여 후원 이벤트가 성황리에 종료됨에 따라 컴투스는 후원금 1,000만 원을 기부했다. 

세계자연기금은 지구상의 다양한 생명체와 이들이 서식하는 아름다운 자연환경의 보전을 위해 전 세계 100여 개국에서 활동하는 비영리 자연보전기관으로, 이번 컴투스의 후원을 통해 마련된 기금은 희귀 조류의 보호 활동 및 서식지 복원 등 멸종 위기에 처한 조류들의 안정적 생태계 보존을 위한 다양한 활동에 사용될 예정이다.

컴투스 관계자는 "자연환경에 대한 보전은 현재 뿐 아니라 미래를 위한 필수적인 활동이다”며 “앞으로도 우리의 미래 세대들이 아름다운 환경에서 건강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다양한 후원 활동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컴투스는 자사의 여러 글로벌 모바일 게임과 함께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사내 봉사단 활동을 통한 지역 환경 개선사업 및 각종 문화 예술, 체육 분야에 대한 후원활동 등 미래 세대를 위한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