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테마 > e스포츠

아프리카 대 트위치, 에이펙스 레전드 대회 프로게이머 출전

▲ '에이펙스 더 킬'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아프리카TV)

아프리카TV는 18일부터 EA 배틀로얄 게임 '에이펙스 레전드'로 진행하는 '에이펙스 더 킬' 2주차 경기를 진행한다.

'에이펙스 더 킬'은 아프리카TV BJ '킴성태'와 트위치TV 스트리머 '이태준'이 각 플랫폼 수장을 맡아 진행되는 대회다. 지난 11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된 1주차 경기에서는 이태준 팀이 킴성태 팀을 상대로 3 대 0 완승을 거뒀다.

18일 시작되는 2주차 경기에는 프로게이머가 출전한다. 각 팀 팀장과 '에이펙스 레전드' 프로게이머 1명, BJ·스트리머 1명까지 총 3인이 팀을 이뤄 대결한다.

2주차 1경기에는 BJ '킴성태', BJ '건독', 디토네이터 '후니' 최대훈과 스트리머 '이태준', 스트리머 '치킨쿤', SKT T1 '카론프' 이민혁이 출전한다.

'에이펙스 더 킬'은 11월 3일까지 매주 금·일·월 진행된다. 모든 경기는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참가 BJ와 스트리머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대회 하이라이트는 SBS-아프리카TV 'e스포츠 매거진 GG'를 통해 제공한다. 참가 신청은 '에이펙스 더 킬' 공식 홈페이지에서 대회 종료 전까지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 비디오 | PS4 , Xbox One
장르
FPS
제작사
리스폰엔터테인먼트
게임소개
‘에이펙스 레전드’는 리스폰엔터테인먼트가 ‘타이탄폴’ 세계관을 바탕으로 제작한 배틀로얄 게임으로 지난 5일 기습 출시됐다. ‘타이탄폴’ 상징이라 할 수 있는 ‘타이탄’이 등장하지는 않지만 각기 다른 역할과 스킬,...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20
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