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테마 > e스포츠

샌드박스 vs 아프리카, '카트 리그' 플레이오프 돌입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1,430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에 전송된 기사가 아닙니다.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 2 11주차 경기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스포TV 게임즈)

스포TV 게임즈는 오는 2일 저녁 6시부터 넥슨 아레나에서 열리는 '카트라이더' 정규 e스포츠 대회 '2019 kt 5G 멀티뷰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 2' 11주차 경기를 생중계한다.

지난주 진행된 4강 마지막 주차 경기를 통해 각 팀 희비가 엇갈렸다. 먼저 샌드박스 게이밍이 아프리카 프릭스를 상대로 퍼펙트 승리를 거두며 플레이오프에 진출했다.

이어진 4강 마지막 경기에서는 결승전 진출을 확정한 한화생명e스포츠가 락스 랩터스에 승리하며 전승 우승 가능성을 이어갔다. 반면 락스 랩터스는 이번 시즌 한승철과 사상훈을 영입하며 공격적으로 이번 시즌에 임했으나, 아쉽게도 4강에 그쳤다.

개인전 16강 패자전에서는 배성빈, 신종민, 최영훈, 박현수가 결승전 진출 불씨를 살렸다.

오는 2일에는 플레이오프 경기가 진행된다. 먼저 샌드박스 게이밍과 아프리카 프릭스가 맞붙는다. 이번 시즌 상대 전적 2:0으로 샌드박스 게이밍 우세가 예상되는 가운데, 베테랑 유영혁이 이끄는 아프리카 프릭스가 반전을 이뤄내느냐가 관건이다.

이어지는 개인전 16강 최종전에서는 결승전 진출자 4명이 확정된다. 박인수, 문호준, 유영혁, 김기수가 결승에 오른 가운데, 전대웅, 이재혁 등이 결승을 향한 승부를 펼친다.

경기는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현장을 방문한 관람객 전원에게 아이템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방문객 중 추첨을 통해 긱스타 고급 모니터 및 키보드를 제공한다.

kt 5G e스포츠 라이브 앱을 통해 선수 개인화면을 제공하고 있으며, '카트라이더' 리그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네이버 스포츠 e스포츠&게임 탭, 트위치, 아프리카TV를 통해 경기를 시청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
장르
레이싱
제작사
넥슨
게임소개
'카트라이더'는 다양한 코스에서 레이싱을 즐기는 게임이다. 쉽고 간편한 조작으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다는 점을 특징으로 내세운 '카트라이더'는 사막, 마을, 숲 속, 빙하 등 다양한 테마로 구성된 3차원 트랙...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