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검과 마법으로 무장, 엔씨 '리니지M' 신성검사 출전

/ 3
▲ '리니지M'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는 7일, 자사 모바일 MMORPG '리니지M' 신규 에피소드 '더 샤이닝'을 업데이트했다.

7일부터 ▲리니지M 신규 클래스(직업) '신성검사' ▲신규 서버 '이실로테' ▲클래스 체인지, TJ’s 쿠폰 등을 즐길 수 있다. 사전 예약 참가자는 고급 7검 4셋 장비 교환권(기간제), 태고의 옥새(이벤트), 성장 가속 퀘스트 두루마리(이벤트), 룬 변환석을 받는다.

신성검사는 리니지M 9번째 클래스이자, 원작에 없는 오리지널 클래스다. 무기에 마법을 부여해 전투를 펼치며,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을 초기화하는 '타임 클리어' ▲선택한 대상과 위치를 변경하는 '포지션 체인지' 등을 사용해 전투상황을 아군에게 유리하게 바꿀 수 있다.

신규 서버 '이실로테'에서는 기존 서버 장신구 아이템 1개를 가져올 수 있으며, 캐릭터를 빠르게 성장시킬 수 있다. 게임 내 상점에서 ▲1,000% 경험치 향상 효과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이실로테의 성장 상자 ▲75레벨 달성 시, 전설~고급 변신카드 중 1개를 얻을 수 있는 이실로테의 최상급 변신 뽑기권을 구매할 수 있다.

4주 동안 서버 랭킹에 따라 전설/영웅 제작 비법서(각인), 희귀 변신 카드 상자 등을 제공하는 '이실로테의 선물' 이벤트도 열린다. 아울러, 신서버 전용 던전 '국왕의 사냥터'를 이용하면 높은 경험치와 장신구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또한, 게임 상점에서 '클래스 체인지' 아이템을 구매해서 사용하면 기존 캐릭터 클래스를 '신성검사'로 바꿀 수 있다. 클래스를 변경하면 캐릭터명과 경험치가 보존되고 장비, 장신구, 스킬 일부를 교체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TJ’s 쿠폰' 2종을 공개했다. ▲변신카드 합성에 재도전할 수 있는 'TJ’s 쿠폰-변신' ▲장신구 강화를 다시 시도할 수 있는 'TJ’s 쿠폰-강화'를 상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아울러 공식 홈페이지에서 'TJ’s 쿠폰-혈맹'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TJ’s 쿠폰-변신'으로 얻은 변신카드를 혈맹원에게 선물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M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