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침착맨 vs 김블루, 지스타 현장에서 맞대결 펼쳐진다

/ 1
▲ 플레이 온 챌린지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구글플레이)

구글플레이는 지스타 기간 동안 부산 벡스코에서 모바일게임 행사 '플레이 온 챌린지' 파이널 매치를 진행한다. 행사에는 침착맨, 김블루 등 크리에이터 10인이 참여한다.

현장에는 탐색전을 마친 팀 풍월량(풍월량, 침착맨, 옥냥이, 통닭천사, 벤킴)과 팀 김재원(김재원, 우정잉, 김블루, 형독, 멋사)이 참여한다.

이 중 주목할만한 크리에이터는 침착맨과 김블루다. 우선 침착맨은 초반에는 실수가 잦았으나, 2차 탐색전에서 달라진 게임 실력을 선보이며 팀 김재원을 긴장시켰다.

이에 맞서는 김블루는 '배그 장인'으로 알려져 있으며, 탐색전에서 놀라운 실력을 선보이며 팀 풍월량을 압도했다. 이와 함께 떠오르는 신성, 옥냥이와 '브롤스타즈' 최강자 벤킴, '배그 신성' 멋사 등도 눈길을 끈다.

이들은 오는 16일, 지스타 2019 구글플레이 부스에서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브롤스타즈, 크레이지 아케이드 BnB M, 무한의 계단, 쿵야 캐치마인드까지 5개 모바일게임 최강자를 가리는 대결을 펼친다.

파이널 매치는 구글플레이 부스 정중앙 스테이지에서 오후 1시부터 시작되며, 1부(오후 1시~3시)와 2부(3시~5시)로 나눠 진행된다. 파이널 매치 우승팀에는 구글플레이 포인트 최고 등급 '다이아몬드 등급'이 부상으로 수여된다. 또한, 구글플레이 유튜브 채널을 통해 현장이 생중계된다.

아울러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스탬프 랠리 △구글플레이 포인트 럭키캡슐 뽑기 △다함께 챌린지(인기 게임 체험) 등의 '체험존'도 운영된다.

구글플레이가 주관하는 '플레이 온 챌린지'는 국내에서 두각을 드러낸 게임 크리에이터 10명이 2개 팀으로 나뉘어 모바일게임 대결을 펼치는 '예능'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