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최대 상업 도시, 리니지2M 세 번째 영지 '기란' 공개

▲ 리니지2M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는 12일, 자사 모바일 MMORPG 신작 '리니지2M' 세번째 영지 '기란'에 대한 정보를 공개했다.

기란은 아덴 월드 내 최대 상업 도시이자 항구 도시다. 기란 항구, 기란성 마을, 메두사의 정원, 용의 계곡, 안타라스의 동굴 등이 자리한다.

리니지2M 공식 홈페이지 '월드맵' 메뉴 '월드 텔레포트'를 통해, 3D로 구현된 기란 영지를 미리 볼 수 있다. 또 기란 영지 10개 핵심 지역과 각 지역 대표 몬스터, NPC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영상과 그림으로 살펴볼 수 있다.

현재 엔씨소프트는 리니지2M 공식 홈페이지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서 사전 예약을 진행하고 있다. 사전 예약 수는 지난 11월 1일 700만을 돌파한 후 꾸준히 증가하고 있으며, 사전 예약 참여자는 게임 아이템(크로니클 계승자의 반지, 정령탄 상자, 아데나 등)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리니지2M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 캐릭터 생성도 운영 한다. 게임 출시 후 사용할 캐릭터 종족, 클래스(직업), 이름을 만들 수 있다. 캐릭터를 만든 이용자는 미니 게임에서 영웅 무기 상자, 정령탄, 아데나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리니지2M은 오는 11월 27일 출시되며, 자세한 정보는 리니지2M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
장르
제작사
엔씨소프트
게임소개
'리니지2M'은 작년 11월 디렉터스 컷에서 공개된 엔씨소프트 차세대 모바일게임 5종 중 가장 처음으로 나오는 게임이다. 과거 '리니지 2'처럼 '리니지2M' 동시대 최고 수준 그래픽을 구현할 예정이며, 여의도 ...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