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게임빌 '빛의 계승자'에 전설의 암살자 존 윅이 온다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3,060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에 전송된 기사가 아닙니다.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 '빛의 계승자'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게임빌)

게임빌은 18일,' 빛의 계승자'와 존 윅과의 콜라보래이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존 윅'은 은퇴한 킬러의 통쾌한 복수극을 다룬 영화의 주인공으로 지난 5월 3편이 나온 바 있다. .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영화 속 주인공인 ‘존윅’과 ‘소피아’를 5성 캐릭터로 선보였다. 영화의 현대판 느와르적 세계관을 바탕으로 한 두 인물이 빛의 계승자 속 고풍스러운 비주얼과 만나 높은 컬래버레이션 효과를 내고 있다.

‘존윅’은 게임 내에서 모든 속성이 근거리 공격이 가능한 캐릭터로 등장한다. 짧은 거리에서 산탄총을 발사해 적을 공격하는 ‘샷건’ 스킬과 기관총으로 적을 쉴 새 없이 공격하는 ‘히트맨’ 스킬을 구사한다. 연계기 ‘모잠비크 드릴’은 몸통과 머리를 빠르게 공격하고 산탄총으로 마지막 일격을 가하는 스킬이다.

‘소피아’는 게임 내에서 속성에 따라 지원형, 회복형으로 활약할 수 있다. 충직한 개를 불러 적을 움직이지 못하게 한 뒤 마무리 일격을 가하는 ‘물어!’ 스킬과 가까운 거리에서 적에게 기관총을 난사하는 ‘난사’ 스킬을 구사한다. 분신과 같은 두 마리의 개가 적의 약점을 찾고, 소피아가 마무리 공격을 하는 ‘레르나, 오트러스! 아크라브!’를 연계기 스킬로 갖추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빛의 계승자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