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여러분이 완성해주세요, 킹스레이드 피규어 서페샷 공개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3,375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에 전송된 기사가 아닙니다.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 킹스레이드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베스파)

베스파는 20일, 자사 모바일 RPG '킹스레이드'에 새로운 이벤트 던전을 연다. 

오르벨 중심가에서 만날 수 있는 이벤트 던전 '운명의 빛이 향하는 곳'은 신비로운 재단사, 유리아가 세상을 여행하며 여러 영웅 옷을 지어준다는 메인 스토리를 바탕으로 진행된다. 

스토리 던전 5종과 특별 던전 3종으로 구성되며, 보상으로 주어지는 운명의 천조각으로 미지의 영혼조각, 초월 특성 포인트, 전용보물 선택권 등을 구입할 수 있다. 

더불어 직업 컨셉 신규 코스튬 5종과 로만, 레이나, 라브릴 등 15 종 5차 소울웨폰을 공개했으며, 월간 오르벨을 통해 12월에 생일을 맞이한 파벨, 체이스, 비스카 등의 컷신을 추가했다.

이와 함께 킹스레이드와 협업하는 걸그룹 '드림캐쳐' 메인보컬 시연이 참여한 '블라인드 데이즈(Blind Days)' 커버 영상이 공개됐다. 킹스레이드 OST, 블라인드 데이즈는 게임 스토리를 락과 오케스트라로 표현한 곡으로, 드림캐쳐 시연이 보컬을 맡았다.

또한, 킹스레이드 캐릭터 '심연의 그림자 세리아' 피규어 서페샷을 공개했다. 서페샷이란 원형의 세밀한 부분을 자세히 보기 위해 회색 서페이서를 뿌려 놓은 상태를 말한다.

▲ 세리아(좌)와 피규어 서페샷(우) (사진제공: 베스파)

지난 4월 킹스레이드 2주년 행사장에서 공개된 끝없는 갈증 에르제 피규어에 이어 두번째로 공개된 세리아는 유저들이 직접 완성시키는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레진킷 상태로 판매된다.

세리아 서페샷 피규어는 오는 12월 21일부터 한국, 일본, 대만에 판매되며, 한국에서는 하비 전문 매장 애니통을 통해 한정 수량만 유통한다. 

자세한 내용은 킹스레이드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