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메이플스토리, 꾸미는 재미 있는 의자 선물한다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4,475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에 전송된 기사가 아닙니다.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 메이플스토리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22일, 자사가 서비스 중인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에서 ‘돌아온 데굴데굴 하우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2월 11일까지 게임을 플레이하며 부위별 외형을 모아 취향에 맞게 하우스 모양 의자를 완성해나가는 것이다. 우선 NPC 핑크빈과 대화를 진행하면 ‘데굴데굴 하우스 의자’를 제공한다.

이후 레벨에 맞는 몬스터를 잡으면 획득할 수 있는 핑크빈의 콧노래를 사용하면 ‘데굴데굴 하우스 의자’ 레벨을 높일 수 있다. 의자 레벨에 따라 규모가 커지고 ‘뿔’, ‘창문’, ‘지붕 장식’, ‘이펙트’ 등 외형을 바꿀 수 있다. 특정 레벨에 도달하면 ‘성향 성장의 비약’, ‘핑아일체 라이딩(영구)’등 추가 보상이 주어진다.

이와 함께, ‘고스트파크’에 생존 시간을 겨루는 ‘랭킹모드’를 추가하고, 매주 직업 랭킹 1~3등에게 보상 이펙트를 지급한다. 또, 12월 12일부터 18일까지 특정 미션을 달성하면 ‘알록달록 메이플!’ 칭호 및 경험치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11월 30일부터 12월 1일까지 2일간 넥슨 판교사옥에서 열리는 ‘네코제8’에는 실물 ‘핑크빈 하우스’가 설치되고, 매일 오후 1시, 3시, 5시에 ‘핑크빈’ 탈인형이 등장한다. 현장에서 ‘귀여운 핑크빈 포토 프레임’을 사용해 사진을 찍으면 ‘부농콩 뿔뿔이’와 ‘데굴데굴 하우스의 뿔: 황금색’이 담긴 ‘핑크빈 하우스 기프트 쿠폰’을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메이플스토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
장르
MMORPG
제작사
위젯스튜디오
게임소개
'메이플스토리'는 귀여운 2D 그래픽을 기반으로 개발된 횡스크롤 MMORPG이다. '메이플스토리'는 판타지 뿐 아니라 현대, SF 등 다양한 세계가 결합된 하이브리드 세계관을 채택하여 다양한 이야기를 게임에서 만...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