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게임즈코리아는 26일, 온라인 카드 게임 '섀도우버스'에 카드팩 제 14탄 '대자연의 포효' 신규 카드를 추가했다. 신규 카드는 17장으로, 맹화의 티라노사우루스, 전설의 스켈레톤 등 각 클래스 레전드 카드가 포함됐다. 또한 친선전에 먼저 2승 혹은 3승을 거둔 쪽이 최종 승리하는 'BO3'와 'BO5' 방식을 추가했다
▲ 섀도우버스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사이게임즈코리아)
사이게임즈코리아는 26일, 온라인 카드 게임 '섀도우버스'에 카드팩 제 14탄 '대자연의 포효(VERDANT CONFLICT)' 신규 카드를 추가했다.
신규 카드는 17장으로, 맹화의 티라노사우루스, 전설의 스켈레톤 등 각 클래스 레전드 카드가 포함됐다. 또한 친선전에 먼저 2승 혹은 3승을 거둔 쪽이 최종 승리하는 'BO3'와 'BO5' 방식을 추가했다.
이와 함께 메인 스토리 '–자연 진혼편-마지막장-전편'이 등장하고, 특정 스토리 클리어 여부에 상관 없이 유저들이 원하는 스토리를 골라서 플레이할 수 있는 기능이 도입된다.
아울러 지난 25일부터 '섀도우버스×스즈미야 하루히의 우울'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사이게임즈코리아는 오는 12월 27일까지 튜토리얼을 완료하고 게임에 로그인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제14탄 신규 카드팩 티켓 5장을 지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