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선계가 열린다, 블소 신규 에피소드와 영웅 던전 오픈

▲ 블소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는 11일, PC MMORPG '블레이드앤소울(이하 블소)' 신규 에피소드와 영웅 던전을 추가했다. 

먼저 신규 에피소드 '제11막, 검게 물든 낙원'을 공개했다. 현계인 출입이 금지되어 있는 선인들의 세상, 선계를 만날 수 있다. 신규 영웅 던전 선도원에는 네임드 동귀와 보스 제천이 등장한다.

11일부터 내년 1월 15일까지 이벤트 페이지 내에서 쿠폰 받기 버튼을 통해 '고속성장 이용권'과 각종 장비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매주 공개되는 미션을 수행하면 블로틴 가루를 획득할 수 있다. 블로틴 가루를 모아 블로틴 게이지를 높이면 단계별로 각종 성장 아이템을 받거나, 이글거리는 광석 상자, 이글거리는 휘석 상자로 교환할 수 있다. 아울러, 일주일 내 태천무기와 장신구 풀세트를 획득할 수 있다. 

PC방 주말 접속 보상을 활용하면 더 빠르게 블로틴 가루를 모을 수 있으며, PC방 특별 미션을 완료하면 신규 의상 화풍난양을 포함한 의상 쿠폰 24종을 받는다.

자세한 내용은 블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
장르
MMORPG
제작사
엔씨소프트
게임소개
'블레이드앤소울'은 '아이온'에 이은 엔씨소프트의 신작 MMORPG로, 동양의 멋과 세계관을 녹여낸 무협 게임이다. 질주와 경공, 활강, 강화 등으로 극대화된 액션과 아트 디렉터 김형태가 창조한 매력적인 캐릭터를...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20
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