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도티 vs 규선, 리니지2M 방송 대결 열린다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3,190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에 전송된 기사가 아닙니다.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 리니지2M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는 17일, 리니지2M 라이브 방송 대결 ‘린좌의 게임’을 시작한다.

‘린좌의 게임’은 크리에이터 10명이 미션 수행, 퀴즈, 최고 시청자 수 등으로 5 대 5  팀 대결을 펼치는 방송이다. 첫 방송 1차 혈맹전은 1월 17일 오후 8시에 아프리카TV, 두번째 방송 2차 혈맹전은 1월 31일 오후 8시에 아프리카TV와 유튜브에서 생중계된다.

MCN 기업 샌드박스 소속 크리에이터 ‘도티’와 ‘유규선’과 엔씨소프트 크로스 플레이 서비스 '퍼플'에서 선발한 파트너 크리에이터 8명(겜톡, 깽보TV, 영림이, 털보형, 콩만한정은이, 나리, 뱅디, 윤쿵쿵TV)이 참여한다. 출연자는 ‘도티’ 팀과 ‘규선’ 팀으로 나눠 대결하며, 자세한 방식은 추후 공개된다.

엔씨소프트는 아프리카TV 시청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구글 기프트 카드’, ‘아프리카TV 퀵뷰’ 등을 선물한다.

자세한 정보는 리니지2M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
장르
제작사
엔씨소프트
게임소개
'리니지2M'은 작년 11월 디렉터스 컷에서 공개된 엔씨소프트 차세대 모바일게임 5종 중 가장 처음으로 나오는 게임이다. 과거 '리니지 2'처럼 '리니지2M' 동시대 최고 수준 그래픽을 구현할 예정이며, 여의도 ...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20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