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이승철이 부른 '달빛조각사' OST 20일 18시 공개된다

달빛조각사 OST 커버 아트 (사진제공: 카카오페이지)
▲ 달빛조각사 OST 커버 아트 (사진제공: 카카오페이지)

카카오페이지는 20일 오후 6시, '달빛조각사’ OST ‘내가 많이 사랑해요’ 음원이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고 밝혔다.

달빛조각사는 가상현실 게임 속 주인공이 달빛을 조각하는 ‘달빛조각사’라는 직업을 선택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소설로, 누적 조회수 3억 7천만 건을 기록하며 폭발적인 사랑을 받았다. 카카오페이지를 통해 웹툰으로 재해석되어 연재되고 있으며, 작년 10월 모바일 MMORPG로도 출시되었다.

이번 달빛조각사 OST는 올해 데뷔 35주년을 맞은 ‘보컬의 신’ 이승철이 노래를 불렀으며, 작사·작곡에는 트와이스 앨범 보컬 디렉팅 및 유빈, 윤하 앨범을 프로듀싱한 프로듀서 도코(DOKO)가, 드럼에는 FT아일랜드 최민환이 참여했다.

또한, 음원과 동시에 공개되는 뮤직비디오에는 배우 박보검과 떠오르는 신예 고윤정이 출연하며, 아이유, 볼빨간사춘기 등 다양한 뮤직비디오를 통해 특유의 색감을 선보인 이래경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카카오페이지 측은 “드라마나 영화 등 영상 콘텐츠의 OST는 흔히 접할 수 있지만, 역시 높은 인기를 끄는 웹툰 콘텐츠에서는 이를 쉽게 볼 수 없었다는 점에서 프로젝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달빛조각사’를 시작으로, 앞으로도 IP의 무한한 가능성을 확인할 수 있는 다양한 시도를 이어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페이스북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이벤트
게임일정
2020
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