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뷰/리뷰 >

[영상] '랜타디' 하다가 믿었던 선배에게 참교육당했습니다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14,435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 통합 8,854 View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지난 16일부터 27일까지 신작 '프로젝트 랜타디'가 스팀에서 비공개 테스트를 진행했습니다. 이 게임은 스타크래프트 인기 유즈맵인 '랜덤타워디펜스'를 기반으로 한 게임인데요, 게임메카 기자들 사이에서 유즈맵 얘기가 나오면 꼭 빠지지 않던 명작이죠. 그것을 기반으로 한 신작이 나온다고 하니 절로 호기심이 들어 게임을 시작해 봤습니다.

그러나 랜덤타워디펜스를 한 번도 해보지 않은 터라 스승님이 필요했고, 때마침 게임메카 서 모 기자가 선뜻 가르침을 자처했습니다. 별다른 의심 없이 그 제안을 받아들여 게임을 시작했는데, 막상 같이 하니 제대로 알려주지도 않고 첫 판부터 인정사정없이 공격을 퍼붓는 것이... 뭔가 잘못되어가고 있다는 것을 느꼈지만 때는 이미 늦었습니다. 어금니 꽉 깨물고 선배의 참교육을 버텨낸 프로젝트 랜타디 체험기를 공개합니다.

▲ 프로젝트 랜타디로 믿었던 선배에게 참교육당했습니다. (영상촬영 및 제작: 게임메카)




▲ 복수의 그날을 꿈꾸며 열심히 프로젝트 랜타디를 연마하겠습니다. (사진: 게임메카 촬영)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페이스북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이벤트
게임일정
2020
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