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속도로 승부하는 활의 주인, V4 신규 클래스 '아처' 공개

/ 1
▲ V4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자회사 넷게임즈가 개발한 모바일 MMORPG ‘V4에 오는 11일 신규 클래스 아처와 신규 서버 카마오스를 업데이트한다. 

넥슨은 3일부터 10일까지 양대 마켓(구글 플레이·애플 앱스토어) 사전예약에 참가한 이용자에게 탈것 외형 우아한 백마, 카마오스의 영웅 귀걸이, 카마오스의 사전등록 상자를 선물한다. 사전등록 상자에는 카마오스의 마력구, 맹약의 성장 지원 주문서 등이 담긴다.

‘V4’ 출시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아처는 활을 주무기로 사용하며, 신속하고 강력한 타격을 가한다. 스킬 연계 후 발동까지 걸리는 시간이 짧아 원거리 클래스 중 가장 빠른 속도감 있는 전투를 느낄 수 있다.

신규 클래스 아처 업데이트에 맞춰 새로운 서버 카마오스도 연다. 신규 서버에서는 빠른 캐릭터 성장을 돕기 위해 영웅 등급 모든 장신구를 지원하며, 카마오스 서버 전용 경험치 상승 혜택과 길드 이벤트도 진행한다.

배우 김향기가 목소리 녹음에 참여한 새로운 광고 영상도 공개했다. 김향기는 나지막이 속삭이는 목소리로 경쟁과 협력 구도로 복잡하게 얽힌 ‘V4’ 세계에 등장할 활의 주인을 초대한다.

▲ V4 광고 영상 (영상제공: 넥슨)

또 이벤트 페이지에서 ‘당신이 잃었던 소중한 장비를 다시 만나보세요!’라는 문구를 암시해 장비 부활권 지급에 대한 기대감과 궁금증을 높였다.

자세한 정보는 V4 사전예약 페이지와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