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네오위즈 '슬러거' 선수로 교환되는 13주년 기념 주화 뿌린다

▲ '슬러거' 13주년 맞이 기념 이미지 (사진제공: 네오위즈)

네오위즈가 서비스하고 와이즈캣이 개발한 온라인 야구 게임 ‘슬러거’가 서비스 13주년 맞이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리 함께한 사천일’이라는 타이틀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오는 3월 9일까지 게임에 한 번이라도 접속하면 13주년 기념주화를 증정한다. 여기에 하루 게임 플레이 횟수에 따라 기념주화가 추가 제공되고, PC방에서 게임을 즐길 시 2배 더 획득할 수 있다.

모은 기념주화는 13주년 상점에서 ‘월드구질 랜덤박스’를 비롯 ‘슬러거 선수 패키지’, ‘1000만캣 교환권’ 등 다양한 캐시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특히, ‘월드 구질 랜덤박스’는 게임 내 최고 등급인 해외파 투수를 분해해야만 얻을 수 있는 최고급 아이템으로 이벤트 보상으로 최초 지급되는 것이다. 

이 외에도 2월 9일까지 자신의 구단을 강화시킬 수 있는 ‘벌크업 V2’ 이벤트와 누적 경기 수에 따라 ‘레전드 드래프트권’, ‘500만 캣 교환권’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슬러거 이벤트에 대한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슬러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슬러거 . 01. 01
플랫폼
온라인 |
장르
스포츠
제작사
와이즈캣
게임소개
'슬러거'는 야구 게임의 본질인 치고 던지고 달리는 액션에 초점을 맞춰 개발된 스포츠 게임이다. 다양한 극적 연출과 자연스럽고 부드러운 모션, 약 2,500명에 이르는 프로 선수들, 야구 선수를 유저가 직접 성장... 자세히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이벤트
게임일정
2020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