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매장 따라 다르다, ‘동물의 숲’ 예약 구매 특전 4종 공개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119,830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 통합 56,196 View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모여봐요 동물의 숲 예약구매 특전 안내가 공지됐다 (사진출처: 한국닌텐도 공식 웹페이지)
▲ 모여봐요 동물의 숲 예약구매 특전 안내가 공지됐다 (사진출처: 한국닌텐도 공식 웹페이지, 편집: 게임메카)

오는 3월 20일 출시되는 ‘모여봐요 동물의 숲’은 7일부터 온·오프라인 게임매장을 통해 예약판매가 시작된다. 특히 제휴 매장의 경우 특전을 증정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그 특전 종류와 받는 방법을 안내하는 정보가 공개됐다.

한국닌텐도는 6일, 모여봐요 동물의 숲 구매처별 예약 특전 안내를 공지했다. 내용에 따르면 이번 동물의 숲 신작 예약 구매 시 얻을 수 있는 특전은 키홀더, 탁상시계, 텀블러, 에코백 등 총 네 가지다.

우선 엔엔 온라인 마켓과 용산 아이파크몰 외 각 게임 전문 오프라인 매장의 경우 ‘너굴 키홀더’를 증정한다. 가로 35mm, 세로 53mm 크기로, 게임 내 등장하는 ‘너굴’ 캐릭터가 열대 섬 휴양지라는 콘셉트에 맞게 알로하 티셔츠를 입고 있는 앙증맞은 모습을 감상할 수 있다.

게임 전문 매장에서 예약구매 시 너굴 키홀더를 증정한다 (사진출처: 한국닌텐도 공식 웹페이지)
▲ 게임 전문 매장에서 예약구매 시 너굴 키홀더를 증정한다 (사진출처: 한국닌텐도 공식 웹페이지)

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 홈플러스 온오프라인 쇼핑몰 등 대형마트에서는 ‘모여봐요 동물의 숲 탁상시계’를 증정한다. 해당 탁상시계는 밤낮, 시간, 요일, 습도, 온도 등 자세한 정보를 표시해줘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하단에는 ‘너굴’과 ‘여울’ 캐릭터가 새겨졌다.

대형마트에서 예약 구매 시 탁상시계를 증정한다 (사진출처: 한국닌텐도 공식 웹페이지)
▲ 대형마트에서 예약 구매 시 탁상시계를 증정한다 (사진출처: 한국닌텐도 공식 웹페이지)

토이저러스 온라인몰에서는 ‘동물의 숲 텀블러(파우치 포함)’을 증정한다. 텀블러는 가로 65mm, 세로 195mm 크기로, 중앙에 동물의 숲 상징이라고 할 수 있는 나뭇잎 아이콘이 장식됐다. 전용 파우치에는 너굴, 여울, TK 등 인기 NPC 캐릭터 아이콘과 게임 타이틀 로고가 새겨졌다.

토이저러스 온라인몰에서 구매 시 텀블러를 증정한다 (사진출처: 한국닌텐도 공식 웹페이지)
▲ 토이저러스 온라인몰에서 구매 시 텀블러를 증정한다 (사진출처: 한국닌텐도 공식 웹페이지)

마지막으로 미니스톱 편의점은 ‘모여봐요 동물의 숲 에코백’을 증정한다. 가로 360mm, 세로 360mm 규격의 넓은 크기와 귀여운 동물 이웃주민들의 아이콘이 새겨진 에코백으로, 게임 특전이지만 외출 시 들고나가도 전혀 위화감이 없다.

앞서 소개한 모여봐요 동물의 숲 예약 구매 특전 4종은 한정수량으로 조기 품절될 수 있다. 증정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한국닌텐도 모여봐요 동물의 숲 예약 특전 안내 페이지 및 각 구매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니스톱 편의점에서 예약 구매 시 에코백을 증정한다 (사진출처: 한국닌텐도 공식 웹페이지)
▲ 미니스톱 편의점에서 예약 구매 시 에코백을 증정한다 (사진출처: 한국닌텐도 공식 웹페이지)

예약판매는 7일부터 각 매장에서 진행된다 (사진: 게임메카 촬영)
▲ 예약판매는 7일부터 각 매장에서 진행된다 (사진: 게임메카 촬영)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비디오 | 닌텐도 스위치
장르
경영시뮬
제작사
닌텐도
게임소개
‘동물의 숲’은 여러 동물 주민들이 사는 마을에서 낚시, 곤충 채집 등을 즐기고 집과 마을을 꾸며 다른 플레이어를 초대하는 등 평화롭게 즐기는 ‘치유 게임’이다. 물고기와 곤충, 화석 등 다양한 수집 요소가 존재... 자세히
안민균 기자 기사 제보
페이스북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이벤트
게임일정
2020
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