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리얼함 강조했다, 공게임즈 '이사만루3' 정식 출시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2,610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에 전송된 기사가 아닙니다.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 '이사만루3'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공게임즈)

공게임즈가 신작 ‘이사만루3’를 구글플레이, 앱스토어, 원스토어에 출시했다.

이사만루3는 지난 1월 23일부터 진행된 사전예약을 진행했으며, 금일 출시에 앞서 다운로드 및 리소스 패치의 편의성 제공을 위해 전날 마켓 배포로 사전 다운로드를 실시했다.

‘이사만루3’ 출시 기념 이벤트로 ‘마이클럽’ 팀 생성만으로 ‘시즈너블 선수팩’과 ‘퀵 매치’ 친구 대전 플레이 시 ‘전체 선수팩’을 제공하며, 출석 이벤트로 매일 다른 아이템 등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김윤중 사업본부장은 “’이사만루3’를 기다려 주시고 많은 응원의 메시지를 주신 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개막시즌에 앞서 팬들과 미리 함께 호흡할 수 있는 ‘시범경기’ 런칭을 약속된 일정에 지킬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팬분들의 목소리에 계속 귀 기울이며, 함께 만들어가는 서비스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공게임즈는 3월말 프로야구 개막을 앞두고, ‘이사만루3’의 신규 모드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이벤트
게임일정
2020
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