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죽지 못하는 한베, 세키로 외전 만화 국내 출간된다

/ 2
▲ 세키로: 섀도우 다이 트와이스 공식 외전 만화가 국내에 정식 출간될 예정이다 (자료출처: 카도가와 IR 자료실)

세키로: 섀도우 다이 트와이스에서 플레이어의 좋은 대련 상대가 되는 '죽지 못하는 한베'의 배경 이야기를 담은 공식 만화가 국내 정식 출간된다.

지난 13일, 일본 미디어 기업 카도가와는 실적발표를 통해 세키로: 섀도우 다이 트와이스 공식 외전 만화 단행본 출간을 발표했다. 일본, 미국, 독일 등과 함께 한국에도 정식 출간될 예정이다.

단행본으로 나오는 해당 만화는 죽지 못하는 한베를 주인공으로 한다. 이름 그대로 불사의 몸인 그는, 주인공 늑대에게 패배한 이후 연습상대를 자처한다. 이후 적들의 공격패턴을 익힐 수 있는 대련 파트너가 되며, 주인공이 '불사베기'를 얻은 이후에는 자신을 죽여달라고 부탁해 영생의 고통에서 벗어난다.

만화에서는 죽지 못하는 한베가 왜 불사의 몸이 됐는지 확인할 수 있다. 지난 2019년 5월 27일부터 카도카와 웹툰 사이트 '코믹 워커'에서 연재를 시작했으며, 세키로: 섀도우 다이 트와이스 개발사인 프롬 소프트웨어가 감수를 맡았다.

죽지 못하는 한베 외전 만화의 구체적인 국내 출간일은 아직 미정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액션 RPG
제작사
프롬소프트웨어
게임소개
'세키로'는 일본 전국시대를 콘셉트로 한 가상의 지역을 배경으로, 어콰이어의 '천주' 시리즈를 떠올리게 하는 잠입과 암살 요소가 다수 포함돼 있다. 여기에 '다크 소울' 시리즈를 연상시키는 다크 판타지 풍 분위기... 자세히
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게임잡지
2002년 8월호
2002년 7월호
2002년 6월호
2002년 5월호
2002년 4월호
게임일정
2020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