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원하는 모드 선택해서 들어간다, 크아 M 매칭 개편

/ 2
▲ 크레이지 아케이드 BnB M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18일, 모바일 캐주얼게임 ‘크레이지아케이드 BnB M’에 ‘리부트’ 2차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클럽 시스템 등 신규 콘텐츠를 추가했다.

먼저 다른 이용자와 모임을 만들 수 있는 클럽을 공개했다. 15레벨 이상이라면 누구나 만들 수 있고, 같은 클럽에 소속된 이용자는 게임 내 게시판에서 글을 주고받으며 소통할 수 있다.

매칭 시스템도 배찌 리그, 다오 리그, 마리드 리그, 댕키의 실험실 등 4가지 방식으로 개편했다. 리그별로 다양한 게임 모드를 제공하며, 일정한 시간마다 입장 가능한 모드가 바뀐다.

만두 먹기처럼 캐주얼한 모드를 좋아하는 이용자는 배찌 리그에, 기본 규칙으로 진검승부를 펼치고 싶다면 다오 리그에, 서바이벌 대결을 선호한다면 마리드 리그에 참여하는 등 취향에 따라 매칭을 고를 수 있다.

또한 토, 일요일에만 진행되는 주말 한정 랭킹전을 도입했다. 주말마다 펼쳐지는 경쟁에 참여해 상위 등수에 도달하면 특별 보상 아이템을 매주 지급한다.

크레이지아케이드 BnB M은 올 겨울 리부트 프로젝트를 통해 이용자 의견을 반영한 콘텐츠 개편과 밸런스 조정, 신규 업데이트를 단계별로 선보이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크레이지아케이드 BnB M 공식 카페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2년 7월호
2002년 6월호
2002년 5월호
2002년 4월호
2002년 3월호
게임일정
2020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