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포트나이트, 잠입 액션 더한 '제2막 시즌 2' 시작

/ 1
▲ 포트나이트 제2막 - 시즌 2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에픽게임즈 코리아)

에픽게임즈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포트나이트가 21일, '제2막 - 시즌 2'를 시작했다.

'제2막 - 시즌 2'에서 플레이어는 첩보 요원이 돼 포트나이트 섬을 점령한 고스트와 섀도우 세력과 전투를 벌이게 된다. 아울러 섬 곳곳에 이색적인 장소와 미지의 은신처, 새 아이템이 추가되며, 커스터마이징 기능이 더해진 새 배틀패스도 만날 수 있다.

▲ 포트나이트 제2막 - 시즌 2 소개 영상 (영상출처: 포트나이트 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

고스트, 섀도우 은신처를 발견해 해당 장소의 리더를 처치하면 카드 열쇠를 얻을 수 있다. 이 열쇠로 보관실을 열면 무기와 아이템을 얻게 된다. 은신처에는 비밀통로가 존재해, 이를 이용한 전략적인 전투가 가능하다. 이 외에도 위장, 잠입, 목표물 스캔 등 다양한 첩보 기술을 구사할 수 있다.

이러한 테마에 맞는 '위장 장치', '분신술 수류탄', '근접 폭발 지뢰' 등의 아이템이 추가됐다. 또한 새 배틀패스를 통해 고스트 또는 섀도우 의상을 획득할 수 있는 미션을 수행할 수 있으며, '마야' 커스터마이징을 위한 도전과제도 즐길 수 있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포트나이트에서 잠입 액션 게임의 즐거움을 느끼실 수 있으니 많이 즐겨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포트나이트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포트나이트 2018. 01. 23
플랫폼
온라인, 비디오
장르
액션
제작사
에픽게임즈
게임소개
‘포트나이트’는 에픽게임즈에서 개발한 온라인 협동 생존게임으로, 샌드박스 건설과 타워 디펜스와 같은 몰려오는 재미를 앞세우고 있다. 플레이어는 낮에 다양한 재료를 수집해 요새를 건설하고, 저녁에는 몰려오는 좀비 ...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