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테마 > e스포츠

패패승승승, 사이퍼즈 액션토너먼트 우승팀은 카르마

▲ 사이퍼즈 액션토너먼트 2019 겨울 시즌 우승팀 '카르마' (사진제공; 네오플)

네오플은 21일 진행된 사이퍼즈 e스포츠 리그 ‘액션토너먼트 2019 겨울 시즌’ 결승전에서 ‘카르마’ 팀이 대역전극을 연출하며 우승했다고 밝혔다. 우승팀 카르마는 상금 2,400만 원, 준우승팀 크라운은 1,200만 원을 차지했다.

지난 21일 총 상금 5,000만 원 규모로 열린 액션토너먼트 2019 겨울 시즌 결승전은 ‘카르마’와 ‘크라운’팀이 우승을 두고 대결을 펼쳤다. 5판 3선승제로 열린 이번 경기는 크라운이 초반에 강한 집중력을 발휘하며 2세트 연속 선취점을 획득해 주도권을 잡았다.

3세트 중반까지 크라운이 격차를 벌이며 승리의 기세를 몰아가던 상황에서, 카르마는 마지막 교전에서 전략적으로 송인혁’을 집중 공격하며 극적 반전에 성공, 첫 승점을 올렸다. 이후 분위기 전환에 나선 카르마는 4세트와 5세트 연속 집중력을 발휘하며 승점을 획득해 패패승승승으로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자세한 내용은 사이퍼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사이퍼즈 . 01. 01
플랫폼
온라인 |
장르
AOS
제작사
네오플
게임소개
'사이퍼즈'는 언리얼 엔진으로 개발된 3D AOS 게임이다. 여러 사람과 팀을 이루어 각자 개성 있는 캐릭터를 조작해 상대 팀의 건물을 파괴하는 게임 방식을 채택했다. 팀웍을 통한 전략적인 재미와 화려한 액션, ...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20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