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니어 오토마타 던전 포함, 파판 14 5.1 패치 3월 24일 적용

▲ 파이널 판타지 14 5.1 패치 대표 이미지 (사진출처: 게임 공식 홈페이지)

액토즈소프트는 24일 진행한 제36회 '레터라이브'를 통해 파이널 판타지 14 V5.1 ‘하얀 서약, 검은 밀약’ 업데이트 내용을 공개했다.

레터라이브는 이용자에게 업데이트 일정 및 다양한 정보를 공개하고, 궁금증을 풀어주는 창구이다. 더불어 정기적으로 이용자를 초청해 간담회 형식으로도 진행한다.

V5.1 '하얀 서약, 검은 밀약'은 오는 3월 24일 출시되며, 신규 시나리오, 주요 퀘스트, 인스턴스 던전 등이 추가된다. 특히 신규 연대기 퀘스트 '요르하: 어둠의 묵시룩'과 신규 24인 레이드 '복제된 공장 폐허'는 니어 오토마타 콜라보레이션 콘텐츠다. 신규 정보 공개와 함께 국내에서 최초로 V5.1 시나리오가 담긴 신규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 파이널 판타지 5.1 패치 트레일러 (영상제공: 액토즈소프트)

이어서 레터라이브를 통해 이용자 궁금증을 풀어주는 ‘요시다 나오키 P/D에게 물어봐!’를 진행하고, 지난 V5.0 ‘칠흑의 반역자’ 출시 후 직업별 첫 80레벨을 달성한 이용자, 80레벨 업적 달성, V5.0 신규 콘텐츠 클리어 현황 등을 밝혔다. 

액토즈소프트 최정해 사업실장은 "V5.0 ‘칠흑의 반역자’를 많은 분들이 즐겁게 플레이 해주셔서 대단히 감사하다"며 "더욱 알차고 재미있는 콘텐츠와 서비스로 이용자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내달 24일 진행될 V5.1 ‘하얀 서약, 검은 밀약’ 업데이트도 기대해 주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정보는 파이널 판타지 14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 비디오 | PS4
장르
MMORPG
제작사
스퀘어에닉스
게임소개
‘파이널 판타지 14: 칠흑의 반역자’에는 ‘락티카 대우림’을 비롯한 5개 신규 지역이 추가됐다. 최고 레벨이 80으로 상승했으며, ‘파이널 판타지 11’에 있었던 ‘트러스트 시스템’을 도입해 NPC가 캐릭터를 ... 자세히
페이스북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이벤트
게임일정
2020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