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최고 레벨 후 더 성장한다, 로한M 초월 시스템 도입

/ 1
▲ 로한M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플레이위드)

플레이위드는 27일,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로한M’에 초월 시스템을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했다.

초월은 온라인게임 로한 대표 콘텐츠 중 하나로 로한M에도 모바일에 맞게 재해석되어 개발되었다. 로한M에서 초월은 최고 레벨인 100레벨 후 캐릭터가 새롭게 성장할 수 있는 레벨 시스템이다.

초월을 개방하기 위해서는 100레벨에서 경험치 100%를 획득해야 하며 이후 초월이 등장하며 고유 능력치를 강화할 수 있다. 초월 레벨을 올리면 초월 포인트, 능력 개발, 캐릭터 기본 능력치 상승 등을 받는다.

여기에 캐릭터 레벨에 따른 경험치 최대 획득 제한을 해제해 레벨과 관계 없이 경험치를 모두 습득할 수 있다. 또한 카리스티아, 셀레노리아, 불의 사원 등에 등장하는 몬스터 및 인스턴스 던전 경험치 등을 높였다.

아울러 신규 신화 코스튬과 전설의 삼국지 코스튬 등 다양한 코스튬을 추가하고, 전설, 신화 코스튬 다시 뽑기를 넣었다. 마지막으로 직업별 밸런스 변경을 진행했다.

로한M은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하면 고대 등급 15강화 무기와, 성장에 필요한 옵션으로 조정된 영웅 등급 악세서리 풀세트, 영웅 등급 변신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캐릭터명을 변경할 수 있는 '닉네임 변경권'을 출시했다.

플레이위드 박승준 팀장은 “로한M을 즐기는 분들에게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초월 시스템을 선보였으니 게임도 즐기고 이벤트 참여를 통해 많은 혜택을 받길 바란다”고 밝혔다.

자세한 정보은 로한M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