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인싸 아이템 '모여봐요 동물의 숲' 굿즈 6종 나온다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90,990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 통합 55,384 View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 모여봐요 동물의 숲 주변기기 6종 (사진출처: 대원게임 공식 페이스북)

지난 20일에 출시된 모여봐요 동물의 숲 공식 굿즈가 나온다. 스위치를 휴대할 때 사용하는 가방과 파우치, 거치대, 하드커버 등으로 구성됐다.

대원게임은 24일 자사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모여봐요 동물의 숲 주변기기 6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굿즈는 일본 HORI사가 제작한 정식 라이선스 제품이며, 3월 27일부터 판매된다.

전체적인 구성은 스위치와 게임을 가지고 나갈 때 쓰기 좋은 상품으로 이뤄져 있다. 스위치 본체와 독을 포함한 주변기기를 통째로 담을 수 있는 ‘통째로 수납 가방’, 본체와 함께 작은 물건을 수납할 수 있는 핸드 파우치, 본체 전용 수납 포켓이 장착된 토트백, 본체 2대를 담을 수 있는 솔더 파우치 등 가방 종류만 4종이다.

이 외에도 스위치 및 스위치 라이트 기기에 씌울 수 있는 하드커버와 스위치를 걸쳐 놓고 즐기는 접이식 거치대 ‘플레이스텐드’도 나온다. 가방은 전체적으로 민트색과 흰색을 사용해 산뜻한 느낌을 강조했고, 하얀 바탕에는 나뭇잎, 집, 야자수, 텐트 등 모여봐요 동물의 숲을 상징하는 작은 이미지가 촘촘히 박혀 있다.






▲ 모여봐요 동물의 숲 주변기기 이미지, 위부터 통째로 수납 가방, 핸드 파우치, 토트백, 숄더 파우치, 플레이스텐드, 하드커버 (사진출처: 대원게임 공식 페이스북)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모여봐요 동물의 숲 2020년 3월 20일
플랫폼
비디오 | 닌텐도 스위치
장르
경영시뮬
제작사
닌텐도
게임소개
‘동물의 숲’은 여러 동물 주민들이 사는 마을에서 낚시, 곤충 채집 등을 즐기고 집과 마을을 꾸며 다른 플레이어를 초대하는 등 평화롭게 즐기는 ‘치유 게임’이다. 물고기와 곤충, 화석 등 다양한 수집 요소가 존재... 자세히
페이스북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이벤트
게임일정
2020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