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자줏빛 안개에 휩싸인 강남, 클로저스 신규 던전 열렸다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1,160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에 전송된 기사가 아닙니다.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 클로저스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26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MORPG 클로저스에 신규 던전 '안개의 침식: 안개에 잠긴 강남'을 추가했다.

이번 던전은 안개에 잠긴 강남을 콘셉트로 삼았으며, 87레벨부터 입장할 수 있다. 던전을 공략하면 아스모데우스 특화 장비 그랑블루 실드 3종과 리시버 1종을 얻을 수 있다. 이 장비는 추후 업데이트되는 군단장 아스모데우스[해저형]에게 큰 피해를 입히는 특화 장비다.

또 안개의 침식 플레이로 변이 중인 잔해를 모으면 1~20단계에 달하는 리액터를 만들 수 있다. 안개의 침식류 던전에서만 발동하는 리액터를 쓰면 전투 능력치가 증가한다.

넥슨은 4월 8일까지 안개의 침식을 클리어한 횟수(10·20·30·50·80·100)에 따라 강화기 백신, 이퀄라이저, 영롱한 D 컴포넌트 등을 각각 지급한다. 아울러 4월 9일까지 안개의 침식 강남 던전에서 실드 3종과 리시버 장비 획득 확률을 2배 높여준다.

자세한 정보는 클로저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클로저스 2014. 12. 23
플랫폼
온라인 |
장르
MORPG
제작사
나딕게임즈
게임소개
'클로저스'는 정체 모를 '차원문'을 통해 '신(新) 서울'을 습격하려는 몬스터(차원종)와 이를 제압하려는 능력자들의 접전을 다룬 액션 MORPG다. '차원문을 닫는다'는 의미를 내포한 '클로저스'는 3D 카툰 ...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20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