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게임빌 '별이되어라!', 캐릭터 103개 한 번에 지급한다

/ 1
▲ '별이되어라!'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게임빌)

게임빌이 히트작 ‘별이되어라!’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별되가 다 줄게!’라는 슬로건 아래 16일 실시된다. ‘체인지 1.0’이라는 타이틀에서 알 수 있듯 지금까지와는 다른 ‘별이되어라!’로의 변화가 시작되며, 수집하기 어려운 103명의 모든 신위 동료를 한 번에 지급하는 파격적 보상까지 준비하고 있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퍼스트임팩트 및 신규 콘텐츠를 선보인다.

업데이트에 앞서 카카오와 전화번호를 이용한 사전 예약 프로모션이 진행중이다. 카카오 사전 예약은 오는 13일까지, 전화번호 사전 예약은 15일까지 진행되며 사전 예약 참여 유저들을 대상으로 풍성한 보상이 지급된다. 모든 사전 예약 유저들은 ‘퍼스트임팩트 인피니티 카드 1회 소환권 10장’, ‘15만 루비’를 받을 수 있으며, 모바일 카카오에서 사전 예약 친구 5명을 초대하면 ‘퍼스트임팩트 인피니티 카드 1회 소환권 5장’을 추가로 획득 할 수 있다.

업데이트 이후에도 사전 예약 보상과는 별도로 다양한 접속 보상이 주어진다. 103명의 신위 동료를 전부 지급하는 역대급 보상 뿐만 아니라 ‘인피니티 카드X4 선택권 5장’과 ‘15만 루비’의 획득 찬스도 함께 주어진다. 신규 및 복귀 유저들에게는 로그인 횟수에 따라 각 컨텐츠 별로 인기 있는 인피니티 카드를 획득할 수 있는 ‘월드보스/아레나 인피니티 카드 패키지’ 등을 추가 보상으로 지급해 진입 장벽을 낮췄다.

한편, 이번 ‘별이되어라!’ 업데이트는 유쾌함이 넘치는 대세 듀오 ‘노라조’를 발탁, 강렬한 홍보 영상을 선보이며 화제성을 더하고 있다. 홍보 영상에서는 노라조의 ‘담배가게 아가씨’ 노래의 신나는 리듬에 맞춰 다 주는 업데이트 기념 보상 콘셉트를 임팩트 있게 표현했다. 게임빌은 노라조와의 협업을 통해 더욱 업그레이드 된 게임성을 유저들에게 유쾌하게 전달할 계획이다. ‘별이되어라!’의 노라조 홍보 영상은 TV, 유튜브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별이되어라!’는 플린트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동화풍의 감성적인 그래픽이 돋보이는 판타지 모험 RPG다. 자세한 사전 예약 및 업데이트 관련 내용은 업데이트 사전 예약 페이지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