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랜선 영화 여행, 포트나이트에서 인셉션 본다

/ 2
▲ 포트나이트에서 상영되는 영화 3종, 이 중 한국에는 인셉션이 상영된다 (사진출처: 포트나이트 공식 홈페이지)

게임 속에서 많은 사람과 함께 영화를 보면 어떤 느낌일까? 포트나이트에서 이를 체험할 수 있다.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명작 인셉션을 포트나이트에서 볼 수 있다.

에픽게임즈는 오는 26일 포트나이트에 마련된 파티 로얄에서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 영화 3종을 상영한다고 밝혔다. 영화는 인셉션, 배트맨 비긴즈, 프레스티지 3종이며 국가 및 지역별로 이 중 1편을 볼 수 있다.

이에 대해 에픽게임즈는 “여러 국가에서, 여러 언어로 영화 전체를 상영할 권리를 취득하기는 쉽지 않다”라며 “국가마다 상영되는 영화가 다르며, 아쉽게도 일부 국가에서는 관람이 불가능하다”라고 설명했다.

그렇다면 국내 유저가 볼 수 있는 영화는 무엇일까? 국내에 상영되는 게임은 꿈이라는 소재를 독창적으로 풀어내어 평단과 대중으로부터 모두 호평을 받은 인셉션이다. 인셉션은 파티로얄 빅 스크린에서 26일 저녁 6시부터 상영되며, 한국어 자막도 지원되기에 언어장벽 없이 영화를 볼 수 있다.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과 포트나이트의 인연은 이번이 처음은 아니다. 지난 5월에는 놀란 감독 신작 ‘테넷’ 티저 트레일러가 포트나이트에서 최초로 공개된 바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포트나이트 2018. 01. 23
플랫폼
온라인, 비디오
장르
액션
제작사
에픽게임즈
게임소개
‘포트나이트’는 에픽게임즈에서 개발한 온라인 협동 생존게임으로, 샌드박스 건설과 타워 디펜스와 같은 몰려오는 재미를 앞세우고 있다. 플레이어는 낮에 다양한 재료를 수집해 요새를 건설하고, 저녁에는 몰려오는 좀비 ... 자세히
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게임잡지
2002년 7월호
2002년 6월호
2002년 5월호
2002년 4월호
2002년 3월호
게임일정
2020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