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레이튼 교수와 최후의 시간여행'이 모바일로 나왔다

/ 1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22,920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 통합 78,802 View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 레이튼 교수와 최후의 시간여행 모바일 버전이 나왔다 (사진출처: 공식 홈페이지)

카트리에일과 알펜디의 아버지이자 실크 햇(Silk hat) 안이 궁금한 영국 신사 허셜 레이튼 교수가 '스마트폰'으로 여행을 한다. 레이튼 시리즈 본편 마지막 작품 ‘레이튼 교수와 최후의 시간여행’이 iOS와 안드로이드로 출시된 것이다.

지난 13일, 일본 게임사 레벨파이브가 레이튼 교수와 최후의 시간여행 EXHD for 스마트폰(이하 최후의 시간여행)을 정식 출시했다. 이 게임은 지난 2008년 닌텐도DS로 출시된 레이튼 시리즈 본편 3부작 마지막 작품에 고화질 업그레이드 및 모바일 환경에 적합한 조작 방식을 더한 모바일게임이다.

▲ 레이튼 교수 최후의 시간여행 소개 영상 (영상출처: 레벨파이브 공식 유튜브 채널)

레이튼 교수 시리즈는 주인공 허셜 레이튼 교수와 조수 루크가 다양한 수수께끼를 풀며 사건을 해결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최후의 시간여행에서는 레이튼 교수가 한 통의 편지를 받고 사건 해결을 위해 미래의 런던으로 시간여행을 떠나면서 이야기가 시작된다. 

이번 최후의 시간여행 모바일 버전 출시로 닌텐도DS로 나온 본편 3부작 모두를 스마트폰으로 즐길 수 있게 됐다. 다만 국내 모바일 마켓에는 아직 출시되지 않았으며, 지원 언어에도 한국어는 포함돼 있지 않다. 


▲ 다양한 수수께끼와 미니게임 (사진출처: 구글플레이)



▲ 레이튼 교수와 최후의 시간여행 스토리 컷신 (사진출처: 공식 홈페이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게임잡지
2002년 7월호
2002년 6월호
2002년 5월호
2002년 4월호
2002년 3월호
게임일정
2020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