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미소녀의 거친 액션, 비주얼스쿼드 정식서비스 시작

/ 2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2,110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에 전송된 기사가 아닙니다.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비주얼스쿼드 (사진제공: C.O.C)
▲ 비주얼스쿼드 (사진제공: C.O.C)

C.O.C는 모바일 액션 RPG 비주얼스쿼드 정식서비스를 시작했다고 30일 밝혔다.

비주얼스쿼드는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전투 액션이 돋보이는 게임으로, 극강의 무쌍전투와 압도적인 스킬 이펙트가 특징이다. 캐릭터 스쿼드에 따른 다양한 육성과 상황에 따라 변화하는 캐릭터의 비주얼 콤보, 다양한 차원에서 펼쳐지는 게임의 세계관 역시 강점이다.

사측은 정식서비스를 기념하여 8월 16일까지 SNS 인증 이벤트를 실시하며, 8월 23일까지 일주일 별로 각기 다른 인증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비주얼 팬아트 대회를 열어 최우수작으로 선정된 팬아트 작품은 2주간 공지사항 상단과 하단에 노출된다.

C.O.C 관계자는 “많은 분들이 기대해주신 비주얼 스쿼드가 드디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게 되었다”라며, “게임 초반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풍성한 인게임 아이템을 풍성하게 받아볼 수 있도록, 다양하면서도 손쉽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으니 다채로운 재미와 함께 게임을 즐겨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2년 6월호
2002년 5월호
2002년 4월호
2002년 3월호
2002년 2월호
게임일정
2020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