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20년 경력 뮤지컬 배우 신영숙이 부른 킹스레이드 OST

/ 2
▲ 킹스레이드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베스파)

베스파는 4일 뮤지컬 배우 신영숙과 협업한 킹스레이드 OST '자격'을 공개했다.

자격은 킹스레이드 신규 챕터 X: Rebellion(이하 리벨리온) 공식 타이틀 OST로, 주인공 클라우스의 시련과 성장, 의지를 표현한 곡이다.

OST에는 뮤지컬 배우 신영숙이 보컬로 참여해 소중한 사람을 지키지 못한 클라우스의 심정과 이를 다시 되찾고자 하는 의지를 노래했다. 신영숙 배우는 20년 넘는 경력을 보유한 뮤지컬 배우로, 엘리자뱃, 맘마미아!, 명성황후 주연을 맡은 바 있다.

아울러 노래를 작곡, 작사한 XKA는 배틀그라운드, 블레이드앤소울, 카트라이더, 메이플스토리, 던전앤파이터 등 다양한 게임 노래를 작업한 바 있으며, 게임 외에도 가요, 드라마, 영화 등에서 활동한다.

▲ 킹스레이드 OST 자격 트레일러 (영상제공: 베스파)

베스파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킹스레이드 '자격'  뮤직비디오와 뮤지컬 배우 신영숙의 녹음 현장을 담은 메이킹 영상을 함께 공개했다. 또한 국내 및 해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음원을 발매할 계획이다.

지난 8월 25일 추가된 킹스레이드 10챕터 리벨리온은 새로운 세계 마도왕국을 배경으로 거대한 운명에 맞서 싸우는 영웅들의 이야기를 담았다.

신영숙 배우는 "처음 참여한 게임 OST였는데 뮤지컬의 한 캐릭터를 연기하듯 재미있게 녹음했다"며, "게임 속 주인공이 소중한 사람들을 지키기 위해 좌절을 이겨내고 맞서 싸울 용기를 낸 것처럼 이 노래가 어려운 이 시기를 극복해낼 수 있는 힘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3년 8월호
2003년 7월호
2003년 6월호
2003년 5월호
2003년 4월호
게임일정
2020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