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산업

자녀와 함께 하면 좋은 게임, 디스커버 G 통해 소개한다

/ 3
▲ 디스커버 G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한국게임산업협회)

한국게임산업협회는 9일 웹사이트 디스커버 G를 열고, 이를 통해 게임 정보 제공 서비스를 시작한다.

디스커버 G는 With Story(게임이야기), With Play(가족 게임) 두 가지 범주를 주제로 정보를 제공한다.

우선 With Story에서는 심리, 예술, 시사 등 각 분야 전문가가 연재를 준비하고 있다. 이를 통해 게임을 여러 범주에서 바라본 해석과 함께 게임에 대한 시각을 확장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어서 With Play에서는 부모를 대상으로 자녀와 함께 즐기만한 게임 정보를 제공한다. 가족 게임 소개는 게임 전문매체 기자가 참여한다. 여기에 게임 소개와 함께  관련 문의 및 제안 창구를 마련해 부모가 아이들이 즐기는 게임에 대한 궁금증 등을 해소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강신철 한국게임산업협회장은 "누구나 쉽게 게임에 대한 깊이 있는 이야기를 접할 수 있는 기회와 함께 부모라면 궁금해 할 자녀 이용 게임에 대한 정보를 지속 제공할 것"이라면서 "향후 여러 분야의 전문가를 확보해 다채로운 범주와 새로운 주제로 게임의 이미지 영역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디스커버 G는 PC, 스마트폰 등으로 접속해 회원 가입 없이 이용할 수 있다. 향후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앱으로 출시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3년 6월호
2003년 5월호
2003년 4월호
2003년 2월호
2003년 1월호
게임일정
2020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