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스파이더맨: 마일즈, 속도감 느껴지는 플레이 영상 공개

/ 2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14,545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 통합 10,678 View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 스파이더맨: 마일즈 모랄레스 플레이 영상이 공개됐다 (사진: 공식 영상 갈무리)

PS5 독점작 선봉에 위치한 '스파이더맨: 마일즈 모랄레스' 플레이 영상이 공개됐다. 전투부터 인명구조까지 빠르고 힘이 느껴지는 와이어 액션으로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끌어올린다.

17일 오전 5시에 진행된 PS5 온라인 쇼케이스에서 공개된 7분 가량의 영상에서는 주인공 마일즈 모랄레스를 조작해 필드를 거니는 것부터 적대 세력의 습격에 맞서 전투를 하고 사람들을 구하는 게임 플레이를 확인할 수 있다. 시점은 전작과 같은 3인칭 숄더뷰다.

▲ 스파이더맨: 마일즈 모랄레스 게임플레이 데모 영상 (영상출처: 플레이스테이션 공식 유튜브 채널)

영상에서 주인공 마일즈 모랄레스는 크리스마스 축제 분위기 속에서 친구와 장난을 치며 거리를 돌아다닌다. 그렇게 도착한 선거 유세 장소에서는 마일즈의 어머니 리오 모랄레스가 열심히 연설을 하고 있다. 그 와중, 보랏빛이 감도는 가면을 쓴 정체불명의 적들이 유세 장소를 습격한다.

정체불명의 적과 거대 에너지 기업 록슨 무장 경비 사이에 충돌이 벌어지며 도시가 혼란에 빠지고, 마일즈 모랄레스는 스파이더맨 슈트를 입고 출동한다. 대화로 두 세력을 중재하려는 노력은 가면 악당들의 선제공격에 의해 물거품이 되고, 본격적인 전투가 시작된다.

▲ 말로써 중재를 시도하는 마일즈 모랄레스 (사진: 공식 영상 갈무리)

전투 장면에서는 마일즈 모랄레스의 다양한 능력을 확인할 수 있다. 스파이더맨의 상징이라 할 수 있는 거미줄 발사는 물론, 생체 전기, 투명화 등 마일즈 모랄레스 특유의 능력도 구사한다. 더 인상적인 것은 인명 구출 장면으로, 타이밍에 맞춰 버튼을 누르는 조작과 속도감 있는 장면 연출이 어우러져 높은 몰입감을 선사한다.

스파이더맨: 마일즈 모랄레스는 플레이스테이션 독점 타이틀로, PS5 및 PS4에서 즐길 수 있다. 가격은 해외 기준 49.99달러(한화 약 5만 8,600원)이다.

▲ 전기를 구사하는 마일즈 모랄레스 (사진: 공식 영상 갈무리)

▲ 화려한 거미줄 액션 (사진: 공식 영상 갈무리)

▲ 뜀틀 종목 금메달감이다 (사진: 공식 영상 갈무리)

▲ 인명구조씬도 속도감과 힘이 느껴졌다 (사진: 공식 영상 갈무리)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비디오
장르
액션
제작사
인섬니악게임즈
게임소개
'스파이더맨: 마일즈 모랄레스'는 전작 말미에 등장했던 2대 스파이더맨 마일즈 모랄레스가 주인공으로 등장한다. 원작 만화와 마찬가지로 검은색의 얼티밋 스파이더맨 슈트를 입고 있으며, 겨울의 뉴욕을 배경으로 게임이... 자세히
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게임잡지
2003년 2월호
2003년 1월호
2002년 12월호
2002년 11월호
게임일정
2020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