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포트나이트서 BTS 다이너마이트 안무 버전 뮤비 선보인다

/ 2
▲ 방탄소년단 'Dynamite' 안무 버전 뮤직비디오가 26일 포트나이트서 공개된다 (사진제공: 에픽게임즈 코리아)

한류의 주역 방탄소년단의 다이너마이트(Dynamite) 안무 버전 뮤직비디오가 오는 26일, 포트나이트에서 전 세계 최초 공개된다.

다이너마이트는 지난 8월 21일 발매된 방탄소년단의 디지털 싱글이다. 발매 직후 한국 가수 최초로 빌보드 HOT 100차트 1위를 기록했으며, 그 다음주에도 1위를 차지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 

에픽게임즈는 방탄소년단과 파트너십을 맺고 포트나이트 파티로얄 모드 내 메인 스테이지에서 다이너마이트 안무 버전 뮤직비디오를 선보인다. 포트나이트 파티로얄 모드는 전투 없이 친구 또는 다른 유저와 함께 콘서트와 영화를 관람할 수 있는 소셜 공간이다. 뮤직비디오 최초 공개 이후에는 다이너마이트(Tropical Remix)에 맞춰 리스닝 파티를 즐길 수 있다.

아울러 방탄소년단의 안무로 제작된 두 가지 이모트가 포함된 팩을 오는 24일 오전 9시부터 구매할 수 있다. 플레이어들은 새로운 이모트를 활용해 포트나이트에서 방탄소년단 스타일을 표현할 수 있다. 'BTS Dynamite 팩'은 800 V-Bucks에 구매 가능하다.

에픽게임즈 글로벌 파트너십 책임자 네이트 낸저는 "방탄소년단은 세계적으로 엄청난 인기를 얻고 있을 뿐만 아니라 재능, 창의성, 그리고 미래지향적인 모습에 이르기까지, 포트나이트와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며, "포트나이트에서 방탄소년단의 뮤직비디오를 전 세계 최초로 공개할 수 있게 되어 큰 영광이다"라고 말했다.

포트나이트는 게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PS4, Xbox One, 닌텐도 스위치, PC, 안드로이드로 다운 받을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포트나이트 2018. 01. 23
플랫폼
온라인, 비디오
장르
액션
제작사
에픽게임즈
게임소개
‘포트나이트’는 에픽게임즈에서 개발한 온라인 협동 생존게임으로, 샌드박스 건설과 타워 디펜스와 같은 몰려오는 재미를 앞세우고 있다. 플레이어는 낮에 다양한 재료를 수집해 요새를 건설하고, 저녁에는 몰려오는 좀비 ... 자세히
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1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