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대항해시대 오리진, 도쿄게임쇼 2020에서 플레이 영상 공개

/ 3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17,580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 통합 9,382 View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 대항해시대 오리진 (사진: 공식 영상 갈무리)

라인게임즈는 26일, 도쿄게임쇼 2020에서 진행된 코에이테크모 온라인 쇼케이스에서 대항해시대 오리진 신규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서는 대항해시대 오리진에 나오는 다양한 선박들의 항해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국가별 특징이 반영된 지역 풍경, 전투 등 여러 플레이 장면을 담고 있다.

▲ 대항해시대 오리진 도쿄게임쇼 2020 영상 (영상출처: 라인게임즈 공식 유튜브 채널)

대항해시대 오리진은 대항해시대 시리즈 발매 30주년 기념작이다. 라인게임즈와 코에이테크모가 체결한 공동 사업 개발 계약을 통해 라인게임즈의 개발 관계사 모티프와 코에이테크모가 손발을 맞춰 제작 중이다.

대항해시대 오리진은 모바일게임 최초로 한 화면에 다양한 라이팅 효과를 줄 수 있는 ‘디퍼드 랜더링(Deferred Rendering)’ 기술을 게임 전반에 적용했다. 이 같은 기술을 바탕으로 원작 시리즈의 감동을 재현하고, 다양한 신규 콘텐츠로 유저들에게 새로운 플레이 경험을 선사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대항해시대 오리진은 국내에서 안드로이드 이용자를 대상으로 오는 4분기 중 비공개 테스트를 할 예정이다. 이어 내년에 모바일(안드로이드/iOS) 및 PC(스팀)으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는 계획이다.



▲ 공개된 게임 플레이 영상 중 일부 (사진: 공식 영상 갈무리)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게임잡지
2003년 7월호
2003년 6월호
2003년 5월호
2003년 4월호
2003년 2월호
게임일정
2020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