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내 손 안의 메M 좋아˝ 노라조가 부른 메이플M 노래

/ 3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6,865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 통합 7,191 View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 메이플스토리M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15일 모바일 MMORPG 메이플스토리M에 신규 길드 콘텐츠, 샤레니안의 지하수로를 추가했다.

샤레니안의 지하수로는 3개 길드가 동시에 입장해 일반 맵을 클리어한 후, 모든 파티원이 일제히 보스 하나를 놓고 격돌하는 콘텐츠다. 보스에 입힌 대미지에 따라 개인과 파티별 점수가 반영된다. 

또한 10월부터 매달 새로운 시즌을 진행한다. 각 시즌마다 참여, 개인, 길드 보상을 지급하고 개인랭킹 TOP10 유저에게 특별한 칭호와 훈장이 담긴 샤레니안의 스페셜 보급상자를 제공한다.

아울러 메이플스토리M 국내 서비스 4주년을 맞아 가수 노라조가 참여한 홍보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몰입도 높은 가사가 돋보이는 4주년 기념곡 '메M 좋아 song'을 바탕으로 노라조의 퍼포먼스와 메이플스토리M 주요 캐릭터 모습을 담았다. 

▲ 메이플스토리M 4주년 기념 영상 (영상제공: 넥슨)

이와 함께, 11월 11일까지 베베프렌즈 도라지, 주니어 예티, 말랑 핑크빈을 육성하는 4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위바위보, 코인을 잡아라 등 미니게임에 참여하면 전용 상점에서 다양한 보상으로 교환 가능한 4주년 베베프렌즈 코인을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메이플스토리M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게임잡지
2003년 7월호
2003년 6월호
2003년 5월호
2003년 4월호
2003년 2월호
게임일정
2020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