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롤: 와일드 리프트 첫 e스포츠 대회 '와낳대' 22일 개막

/ 3
▲ '와일드 리프트가 낳은 대회'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라이엇게임즈)

‘리그 오브 레전드: 와일드 리프트(이하 와일드 리프트)’의 이벤트 대회 ‘와일드 리프트가 낳은 대회(이하 와낳대)’가 22일부터 시작된다.

와낳대는 롤의 ‘자본주의가 낳은 대회(자낳대)’의 와일드 리프트 버전으로 라이엇 게임즈가 주최하는 대회다. 와일드 리프트로 진행되는 첫 대회인 만큼 현 롤 프로게이머 '플레임' 이호종과 전 롤 프로게이머 스트리머 '인간젤리' 곽석호, '소우릎' 서현석, '울프' 이재완이 팀장이자 선수로서 등장한다. 이 외 참가자는 게임 전문 유명 스트리머들로 전원 구성이 되었다.

▲ 팀 구성은 이와 같다 (사진제공: 라이엇게임즈)

▲ '와낳대' 경기 일정 (사진제공: 라이엇게임즈)

와일드 리프트가 모바일 최적화를 위해 다각도에서 변화를 준 게임인 만큼, 와낳대에서는 롤 대회에서는 본 적 없는 새로운 메타와 챔피언 전략, 모바일에 맞는 새로운 형태의 피지컬 싸움 등 색다르게 연출되는 모습들의 등장 여부가 주요 관전 포인트가 될 예정이다.

대회는 22일, 23일 이틀 간 진행되며 우승자 상금은 1,000만원이다. 이번 대회는 라이엇게임즈 공식 트위치 채널, 아프리카TV 방송국, 그리고 리그 오브 레전드: 와일드 리프트 코리아 공식 유튜브에서 양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비디오
장르
AOS
제작사
라이엇게임즈
게임소개
'리그 오브 레전드: 와일드 리프트'는 리그 오브 레전드의 모바일 및 콘솔 버전이다. 모바일과 콘솔에서 플레이할 수 있게 게임 시간을 축소시키기 위해서 소환사의 협곡에 몇몇 변화를 더했고 챔피언 스킬, 새로운 룬... 자세히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3년 12월호
2003년 11월호
2003년 10월호
2003년 9월호
2003년 8월호
게임일정
2020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