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지사 설립하고 1억 달러 투자, 펍지 배그 인도 재개에 총력

/ 4
▲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인도 버전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펍지)

펍지는 12일 인도에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서비스를 재개하기 위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인도(PUBG MOBILE INDIA)' 출시 준비에 돌입했다고 발표했다.

인도 유저에게 원활하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건전한 게임 플레이 문화 조성을 위한 구체적인 계획이 포함된다.

펍지는 유저 개인정보 보호 및 보안을 최우선 과제로 삼고,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인도 유저 개인 식별 정보를 정기적으로 실사를 통해 검증하는 등 모든 정보를 더 안전하게 관리할 계획이다.

인도 유저 요구 및 선호도를 반영하고, 건전한 게임 플레이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게임 콘텐츠를 개편한다. 아울러 인도 현지 기업과 제휴를 확대해 더 나은 게임 서비스를 제공하고, 올바른 게임 문화가 형성될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다.

우선 배경을 가상의 시뮬레이션 훈련장으로 설정하고, 혈흔 효과는 녹색으로 변경한다. 아울러, 청소년 유저에 대해 플레이 시간 제한도 추가할 예정이다.

아울러 펍지 인도 지사 설립도 추진한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인도 서비스와 함께 현지 게임, e스포츠, IT, 엔터테인먼트 산업 발전에 기여하겠다는 취지다.

인도 지사에는 게임 개발, 사업, e스포츠 전문 인력을 최소 100명 이상 채용할 것이며, 모회사 크래프톤과 함께 1억 달러(한화로 1,115억 원) 상당을 투자한다. 이는 제조업을 제외한 한국 기업 중 가장 규모가 큰 투자다.

더불어, 인도에서 배틀그라운드 프로 e스포츠 리그도 진행한다. 참가 팀, 상금, 대회 규모 등 모든 면에서 인도 최대 e스포츠 대회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은 펍지 대표 IP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버전으로, 배틀그라운드 콘텐츠 및 게임 플레이 경험을 모바일에 맞게 구현했다. 누적 다운로드 수 6억 건을 기록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