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뷰/리뷰 >

[영상] 전염병 주식회사 '치료 모드', 코로나 잡는 방법은?

/ 2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14,165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 통합 10,750 View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지난 9일 전염병을 전세계로 전파하는 게임 '전염병 주식회사'가 확장팩 '치료 모드'를 출시했습니다. 이번 확장팩은 코로나19 사태를 감안해 제작되었는데, 전염병을 추적하고 백신을 개발해 전염병을 막는 정반대 방식입니다. WHO(세계 보건 기구)와 CEPI(전염병 예방 혁신 연합), GOARN(국제 유행 경보 대응 네트워크) 등의 도움을 받아 전문성도 갖췄죠.

치료 모드에는 총 7가지 전염병 유형이 있고 그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합니다. 게임 난이도는 3단계이며, 캐주얼·보통·어려움으로 구성되어 있죠. 게임이 시작되면 본부를 세울 국가를 선택하고, 자원을 모아 전염병을 퇴치해야 합니다. 전염병 통제방식에는 사회적 거리두기를 포함한 '격리'와 개인 위생과 의료 지원을 위한 '대응', 국제적인 협력과 세계인의 불만을 다루는 '운영'이 있습니다.

전염병이 급격하게 퍼지는 세상을 구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자세한 내용을 영상으로 만나보시죠.

▲ 전염병 주식회사 '치료 모드', 코로나 잡는 방법은? (영상촬영 및 제작: 게임메카)








▲ 게임처럼 현실에서도 코로나19가 종식되었으면 좋겠다. (사진: 게임메카 촬영)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게임잡지
2003년 12월호
2003년 11월호
2003년 10월호
2003년 9월호
2003년 8월호
게임일정
2020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