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엘윈 숲의 놀이 시공에? 히오스 새 영웅 '들창코' 정식 출시

/ 1
▲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의 새 영웅 '들창코' (사진제공: 블리자드)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이하 히어로즈)에 새로운 영웅인 들창코가 공식 서버에 추가, 시공의 폭풍에 합류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세계관에 등장하는 들창코는 지난 달 히어로즈 공개 테스트 서버에서 첫 선을 보인 바 있다.

들창코는 적 진형을 붕괴하고 뭉쳐 있는 적들에게 단번에 피해를 입힐 수 있는 원거리 투사 영웅이다. 들창코는 고유 능력인 ‘노획물 더미’를 통해 적들의 이동을 방해하거나 자신과 아군의 탈출을 지원할 수 있다. ‘거센 일격’ 사용시 들창코는 족쇄를 휘둘러 전방에 있는 적들을 밀쳐내고 ‘초보자용 다이너마이트’ 기술은 바닥에 짧은 시간 후에 폭발하는 다이너마이트를 던져 적들에게 피해를 입히고 느려지게 한다. 세번째 기술인 ‘들창 폭풍’은 사용시 들창코가 소용돌이처럼 돌면서 이동해 경로에 있는 적들에게 피해를 입힌다. 

들창코는 ‘노획물 투척’과 ‘충격파’를 궁극기로 사용할 수 있다. ‘노획물 투척’을 사용하면 들창코가 전방으로 이동하며 착지 지점에 있는 적들에게 피해를 입히고 착지한 지점에 ‘노획물 더미’를 생성한다. 두번째 궁극기인 ‘충격파’는 사용시 들창코가 땅을 힘차게 차며 전방으로 충격파를 날린다. 들창코의 첫 타격에 적중 당한 적들은 큰 피해를 입고 짧은 시간 기절하며 충격파에 적중 당한 적들 역시 피해를 입고 짧은 시간 기절한다. 

들창코 집중 조명 영상에서는 기술 및 궁극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오늘 추가된 새로운 영웅 들창코를 포함해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AOS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은 블리자드의 대표 게임 '워크래프트'와 '스타크래프트', '디아블로' 시리즈에 등장하는 주요 캐릭터들이 총출동하여 전투를 벌이는 AOS 게임이다. 이전까지 '블리자드 도타', '블리자드... 자세히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2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