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문명 6 새 확장팩, 베트남 및 쿠빌라이칸 팩 29일 출시된다

/ 1
문명 6 베트남 및 쿠빌라이팩 소개 (사진출처: 공식 소개영상 갈무리)
▲ 문명 6 베트남 및 쿠빌라이팩 소개 (사진출처: 공식 소개영상 갈무리)

2K와 파이락시스 게임즈는 문명 6 뉴 프론티어 패스 다섯 번째 DLC인 베트남 및 쿠빌라이칸 팩을 오는 29일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베트남 및 쿠빌라이칸 팩에는 새로운 지도자들과 문명이 포함되며, 쿠빌라이칸이 중국과 몽골의 새로운 지도자로 등장한다. 또한 숲과 성소 등 새로운 건물이 포함된 보호구역 특수 지구도 추가된다.

새로운 게임 모드인 독점 및 기업에서는 경제 활동을 역동적으로 촉진하여 경제 제국을 건설하고 커다란 부를 축적할 수 있다. 특히 여러 자원을 토대로 산업을 구축하여 모도시에 강력한 버프를 부여할 수 있으며 위대한 상인 점수를 획득하면 산업 위에 기업을 생성할 수 있다. 기업은 증권 거래소와 항구 건물의 슬롯에 배치할 수 있는 제품을 생산할 수 있으며, 플레이어는 사치 자원의 공급을 장악하면 독점을 통해 막대한 양의 골드와 관광을 얻을 수 있다.

베트남 및 쿠빌라이칸 팩을 플레이하려면 문명 6 본편이 필요하며, 뉴 프론티어 패스를 보유하거나 개별 구매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장르
전략시뮬
제작사
파이락시스게임즈
게임소개
‘시드 마이어의 문명 6’는 중독성 높은 턴제 전략게임 ‘문명’ 시리즈의 6번째 작품이다. 기존의 장점은 고스란히 계승하면서, 점차 확장되어가는 도시, 보다 역동적인 외교, 새로운 ‘분대’ 개념 등 다방면에서 플... 자세히
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1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