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퍼즐과 농구의 결합, 넷마블 'NBA 볼 스타즈' 정식 출시

/ 2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4,430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에 전송된 기사가 아닙니다.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 NBA 볼 스타즈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넷마블)

넷마블은 모바일 퍼즐 농구 게임 ‘NBA 볼 스타즈’를 7일, 전세계 162개국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 

‘NBA 볼 스타즈’는 지난 2월 인수한 쿵푸 팩토리가 개발하고 넷마블 북미법인이 처음 퍼블리싱하는 게임으로, 기존 모바일 퍼즐 게임 방식과 달리 퍼즐과 농구 플레이를 결합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이 게임은 NBA 스타 선수들을 수집해 빠르게 진행되는 농구 액션 플레이와 퍼즐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이용자들은NBA 스타 선수들로 팀을 구성하고 맞춤형 라인업을 만들어 경쟁할 수 있다. 

넷마블 심철민 북미법인장은 "이번 NBA와의 파트너십으로 캐주얼 게이머와 스포츠 팬을 넘어 폭넓은 이용자 층을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특히 스포츠 퍼즐 게임에 풍부한 개발력이 있는 쿵푸 팩토리와 함께 북미법인의 첫 퍼블리싱 게임을 선보이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넷마블은 앞서 커버 선수로 2019-20 시즌 NBA 올해의 신인 ‘자 모란트(Ja Morant)’를 선정했다. 이 외에도, 사전등록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 게임 재화 혹은 프리미엄 플레이어 티켓을 제공한다. 

‘NBA 볼 스타즈’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 트위터, 페이스북 및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1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