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비디오

니어 개발진의 4인 멀티플레이 게임, 바빌론즈 폴

/ 2
▲ '바빌론즈 폴'의 새로운 정보가 공개됐다 (사진출처: 게임 공식 트레일러 갈무리)

2018년 E3에서 최초 공개된 스퀘어에닉스와 플래티넘게임즈 합작 게임 '바빌론즈 폴'의 새로운 정보가 공개됐다.

스퀘어에닉스는 14일 진행된 E3 2021 프레스 컨퍼런스를 통해 '바빌론즈 폴'의 새로운 정보와 함께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바빌론즈 폴'은 플래티넘게임즈와 스퀘어에닉스가 공동 개발 중인 핵앤슬래시 액션게임으로, 니어 오토마타 개발진이 대거 참여한 작품이다. 지난 E3 2018에서 처음 선보여졌으며, 이후 2019년에 소니의 스테이트 오브 플레이에서 처음 게임플레이 영상이 공개된 바 있다. 이후 1년 반 만에 새로운 정보가 공개됐다.

바빌론즈 폴은 다양한 기믹을 지닌 던전을 클리어해 나가는 것을 목적으로, 최대 4명이 한 팀을 이뤄 진행하는 멀티플레이 위주 게임이다. 니어 제작진이 참여한 작품답게 적의 공격이 탄막처럼 쏟아지는 것이 특징이며, 검과 활, 방패, 망치 등 다양한 장비와 여러 마법을 상황에 따라 여러 방식으로 조합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등 뒤에 달려 있는 핵심 아이템인 '기드온 관(Gideon Coffin)'을 이용하면 여러 무기를 동시에 조작하거나 다양한 콤보를 사용할 수도 있다.

바빌론즈 폴은 PS5와 4, PC(스팀)로 출시될 예정이며, 현재 비공개 테스트를 준비 중이다. 출시일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 '바빌론즈 폴' 공식 트레일러 (영상출처: 스퀘어에닉스 공식 유튜브)





▲ '바빌론즈 폴' 대표 스크린샷 (사진출처: 게임 공식 트레일러 갈무리)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액션 RPG
제작사
플래티넘게임즈
게임소개
'바빌론즈 폴'은 다양한 기믹을 지닌 던전을 클리어해 나가는 것을 목적으로, 최대 4명이 한 팀을 이뤄 진행하는 멀티플레이 위주 게임이다. 니어 제작진이 참여한 작품답게 적의 공격이 탄막처럼 쏟아지는 것이 특징이... 자세히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1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