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 기획기사

즐거운 게임을 위한 게이밍 마우스 '앱코' [2021 상반기 다나와 히트브랜드]

/ 2



게임을 즐길 때 고성능 게이밍 마우스를 사용한다면 몰입감을 높일 수 있는 것은 물론 승률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다. 특히 빠른 반응속도를 요하는 FPS 게임에서는 정밀한 트레킹과 편안한 그립감, 탄탄한 내구성을 자랑하는 마우스는 필수 아이템이다.


국내 게이밍 기어 시장을 대표하는 앱코는 이렇듯 정밀한 트레킹과 빠른 움직임을 수행하는 제품으로 오랜 시간 게이머들의 사랑을 듬뿍 받았다. 특히 동양인의 손 크기를 고려한 인체공학적인 마우스는 안정적인 그립감을 자랑할 뿐만 아니라 긴 수명까지 제공해 한층 신뢰하고 사용해도 좋다는 평이다.


여기에 용도와 가격에 맞는 폭넓은 라인업으로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은 물론 합리적인 가격과 차별화된 서비스까지 갖춰 일반 게이머는 물론 프로게이머들도 애용하는 게이밍 마우스로 이름을 날리고 있다. 다나와 히트브랜드 게이밍 마우스 부문에 선정되기에 부족함이 없는 이유가 될 것이다.



게임을 아는 사람들의 선택 'ABKO HACKER A660 3325 프로페셔널 게이밍 마우스 (화이트)'


'ABKO HACKER A660 3325 프로페셔널 게이밍 마우스'는 오랜 시간 PC 시장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으로 정밀한 트레킹은 물론 뛰어난 내구성까지 갖춰 게이머들의 머스트 헤브 아이템으로 자리잡았다.


하단에 설계된 개별 폴링 레이트와 DPI 물리 버튼으로 게이머에게 최적화된 설정이 가능하고, 오작동도 방지할 수 있다. 정교한 설계를 통해 동양인에게 가장 적합한 사이즈로 만들어져 안정적인 그립감을 제공하고, PIXART PMW3325 게이밍 센서를 탑재해 탁월한 정밀도와 정교하고 빠른 움직임을 수행한다.



DPI 조절 스위치를 통해 4단계까지 조절이 가능하고 최대 1000Hz의 빠른 응답속도를 자랑한다. 소프트웨어 사용 시 10000 DPI까지 설정할 수 있다. 최대 5000만 회의 클릭 수명을 갖는 OMRON 스위치를 탑재해 높은 내구성은 물론 정확도와 피트한 클릭감, 즉각적인 반응을 보여준다.


1680만 RGB 풀 컬러를 지원하고, 프로그램을 통해 사용자의 취향에 맞게 변경이 가능하다. 플러그 앤 플레이를 지원하는 USB 인터페이스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고, 노이즈 필터를 채택해 불필요한 신호를 줄여준다. 넓은 면적의 테프론 피트를 적용해 완벽한 슬라이딩과 브레이킹을 구현한 점도 특징이다.



안정적인 그립감에 정확성까지 갖춘 'ABKO HACKER A250W 3335 RGB 무선 게이밍 마우스'


'ABKO HACKER A250W 3335 RGB 무선 게이밍 마우스'는 87g이라는 가벼운 무게로 만들어진 것은 물론 정교한 설계로 동양인에게 적합한 크기로 만들어져 안정적인 그립감을 제공한다. 세련된 디자인에 1680만 RGB 풀 컬러를 지원해 화려한 느낌을 전해주고, 소프트웨어를 통해 사용자 취향에 맞게 색상을 변경할 수 있다.


무선 최상위 센서인 PIXART PAW3335가 탑재돼 빠른 반응속도와 정확성으로 게이머와 마치 한 몸 같은 움직임을 자랑한다. 소프트웨어를 적용하면 최대 1만 6000DPI를 자랑하고, 최대 40g의 가속에서 초당 400IPS의 속도를 구사해 정밀하면서도 오작동 없는 플레이를 할 수 있다.



중앙에 위치한 DPI 변환 버튼을 통해 7단계로 DPI 조절이 가능해 바닥면으로 4단계의 폴링 레이트 조절을 할 수 있다. 최대 1000Hz의 빠른 응답속도는 찰나의 순간에 승패가 결정되는 게임에서 높은 성능을 발휘한다. 2.4GHz의 안정적인 무선 연결과 1ms의 빠른 반응 속도로 지연 현상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최대 3천만 회의 클릭 수명을 자랑하는 HUANO 스위치를 탑재해 내구성은 물론 클릭감과 반응속도 정확도도 뛰어나다.


넓은 면적의 테프론 피트를 적용해 완벽한 슬라이딩과 브레이킹을 구현했으며, 1500mWh의 충전식 리튬 배터리를 제공해 USB 충전을 통해 지속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저전력 설계와 슬립 모드를 지원해 긴 배터리 수명을 자랑한다.



뛰어난 가성비 자랑하는 'ABKO HACKER A200 3050 RGB 게이밍 마우스 (블랙)'


'ABKO HACKER A200 3050 RGB 게이밍 마우스'는 게임에 적합한 다양한 특징은 물론 합리적인 가격까지 갖춰 가성비를 고려해 게이밍 마우스를 고르는 게이머들에게 최적의 제품이 될 것으로 보인다. 양손잡이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누구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고, 상판 UV 무광 코팅으로 땀으로 인한 벗겨짐이나 번들거림에도 긴 수명을 보장한다.



프리미엄 PIXART PWM 3050 센서를 탑재해 최대 4000 DPI까지 7단계로 조절이 가능하며, LED를 통한 DPI 값 확인을 할 수 있다. 최대 3000만 회의 수명을 갖는 HUANO 스위치를 탑재해 내구성은 물론 클릭감과 반응 속도, 정확도까지 높였다. 


1680만 가지의 RGB 풀 컬러를 지원하고, 소프트웨어를 통해 사용자의 취향에 맞게 색상 변경을 할 수 있다. HACKER A200 만의 전용 소프트웨어를 통해 설정 및 효과의 디테일한 조작이 가능하고, 넓은 면적의 테프론 피트를 적용해 완벽한 슬라이딩과 브레이킹을 구현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1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