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에이카, 핫 썸머-쿨 썸머 상자 증정하는 여름 이벤트 실시

/ 1
에이카 (사진제공: 한빛소프트)
▲ 에이카 (사진제공: 한빛소프트)

한빛소프트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MMORPG 에이카에서 여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오는 7월 29일 점검 전까지 진행되는 여름이벤트에서는 자신과 비슷한 레벨의 적대국가 캐릭터 처치 시 '2021 핫 썸머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개봉 시 SSS랭크 무기 강화 단계 하락과 파괴를 방지하는 '농축된 히라 추출액 -SSS-'를 비롯해 장비, 프란 코스튬, 마운트, 스톤의 마법 부여 수치를 감정할 수 있는 '에이카의 감정서'를 최대 4개까지 획득할 수 있는 '에이카의 감정서 랜덤 상자'를 얻을 수 있다. 

또한, 라키아 대륙의 에이션트 보스나 타 국가의 수호신 ‘가디언 아이기스’를 처치할 경우 스쿼드 전체가 ' 2021 쿨 썸머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이 상자에서는 SSS랭크 방어구 강화 시 강화 단계 하락과 파괴를 방지하는 '농축된 카이지 추출액 -SSS-'를 비롯해 각각 레이드 던전과 헬 모드 던전의 입장 제한을 초기화 할 수 있는 '메모리 포이즌', '희석된 메모리 포이즌'을 얻을 수 있다.

아울러 이벤트 기간동안 프리미엄 상점에서 '스페셜 썸머 패키지' 3종을 판매한다. 각각의 패키지에는 감정 진행 시 원하는 옵션을 선택해 감정할 수 있는 '에이카의 특수 감정서'와 캐릭터의 능력치를 올려주는 '칭호'가 포함돼 있다.

이와 함께 시즌코인 상점도 리뉴얼했다. 성물 쟁탈전과 레오폴드 봉쇄전에서 성물을 안치하거나 발할라 필드에서 타 국가 캐릭터 처치 시 ‘전장의 명예 시즌3‘ 아이템을 획득하고 시즌코인 상점 재화로 이용 가능하다. 이번 시즌 상점에서는 모든 클래스의 '베르메리오 코스튬 패키지'를 획득할 수 있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에이카를 사랑해주시는 유저분들께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알찬 이벤트와 아이템들을 준비했다"며 "에이카의 다양한 콘텐츠를 평소처럼 즐기시면서 풍성한 혜택을 챙기시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한빛소프트
게임소개
'에이카'는 '경쟁의 극한과 전쟁의 일상화'를 컨셉으로 내건 MMORPG다. '에이카'는 최대 2천 명이 한 필드에서 동시에 전쟁을 벌이는 국가간 전쟁과 이의 근간이 되는 정치 경제 시스템, 그리고 게임 안에서 ...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