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비디오

넷플릭스 드라마 ‘위쳐 시즌 2’ 12월 17일 방영된다

/ 2
▲ 위쳐 시즌 2 대표 이미지 (사진출처; 위쳐 공식 트위터)

시즌 1 공개 당시 국내에서도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넷플릭스 드라마 위쳐 시즌 2가 오는 12월 17일 국내 및 글로벌에 방영된다.

넷플릭스와 CD 프로젝트 레드는 10일 공동주최한 온라인 행사 위쳐콘을 통해 위쳐 시즌 2 및 위쳐 관련 작품에 대한 새로운 소식을 전했다. 이 자리에서는 출시 일정과 함께 신규 트레일러가 공개됐다. 2분 가량의 영상을 통해 가족으로서의 유대를 쌓아가는 게롤트와 시리의 모습을 살펴볼 수 있다.

▲ 위쳐 시즌 2 티저 트레일러 (영상출처: 넷플릭스 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

위쳐 시즌 2는 이전 시즌과 달리 게롤트, 예니퍼, 시리가 동일한 시간대에 존재하는 선형적인 구조이며. 세 인물이 가족이 되어가는 이야기를 다룬다. 이와 함께 게롤트의 스승 베스미어. 음울한 두뇌파 인물인 딕스트라, 필리파, 네네카, 펜, 발리앙 등 소설 및 동명의 게임에서 등장했던 주요 인물이 드라마에서 색다른 모습으로 등장한다.


▲ 위쳐 시즌 2 신규 스틸컷 (사진출처; 위쳐 공식 트위터)

이어서 앞서 이야기한 게롤트의 스승 베스미어에 초점을 맞춘 신규 애니메이션도 등장한다. 늑대 교단 위쳐 수장인 베스미어의 젊은 시절 활약상을 그린 애니메이션 ‘더 위쳐: 늑대의 악몽’이 8월 23일 넷플릭스를 통해 방영된다. 마지막으로 CDPR이 만든 게임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에도 넷플릭스 위쳐 시리즈에 영감을 받아 제작된 무료 DLC가 추가될 예정이며, 어떠한 콘텐츠인지는 공개되지 않았다.

▲ 더 위쳐: 늑대의 악몽 트레일러 (영상출처: 넷플릭스 공식 유튜브 채널)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액션 RPG
제작사
CD프로젝트RED
게임소개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는 폴란드 작가 사프코스키의 동명의 원작 소설을 기반으로 개발된 RPG '더 위쳐' 시리즈의 세 번째 작품이다. 레드 엔진 3를 기반으로 개발된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는 전작보... 자세히
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1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