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비디오

배틀로얄 부활, 패스 오브 엑자일 시즌 9 '탐험' 24일 오픈

/ 2
▲ '패스 오브 엑자일'이 시즌 9을 오픈한다 (사진제공: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하고 그라인딩 기어 게임즈가 개발한 핵앤슬래시 PC온라인게임 ‘패스 오브 엑자일’ 이 24일, 오전 5시부터 시즌 9 ‘탐험’을 오픈한다.

패스 오브 엑자일의 아홉 번째 시즌 ‘탐험’에서 플레이어는 고대 레이클라스트 유적을 추적하며, 오랜 기간 잠들어 있던 몬스터와 전투를 벌이게 된다. 더욱 강력한 보상을 획득하기 위해 도전 난이도를 플레이어가 결정해야 하는 만큼, 신중하고 전략적인 플레이가 요구된다.

여기에 지난 2018년 만우절 이벤트로 높은 인기를 끌었던 ‘패스 오브 엑자일: 배틀로얄 모드’가 다시 한번 진행된다. 패스 오브 엑자일의 PvP 모드인 배틀로얄 모드는 앞으로 수개월 동안 매주 주말 진행될 예정이며, 기존 배틀로얄 모드에 배틀로얄 전용 스킬 트리 및 아이템 추가, 지형 개편, 배틀로얄 모드 전용 특수 인터페이스가 추가되어 기대감을 모은다.

이 밖에 시즌 9 에서는 새로운 ‘탐험’ 챌린지 리그 콘텐츠를 비롯해 19개의 신규 젬 추가, 대대적인 밸런스 개편, 전반적인 게임 난이도가 상향으로 플레이어는 이번 시즌을 통해 핵 앤 슬래시 장르 본연의 재미를 느낄 수 있게 된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시즌 9 ‘탐험’ 출시를 앞두고 이달 24일 오픈 전까지 애완동물 아이템을 지급하는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다. 또한, 한국 정식 오픈 이후 플레이 한 시즌 개수에 따라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는 시즌 복귀 이벤트가 진행된다.

‘패스 오브 엑자일’ 시즌 9 ‘탐험’ 에 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카카오톡 ‘패스 오브 엑자일 톡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패스 오브 엑자일 2013년 10월 23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RPG
제작사
그라인딩 기어 게임즈
게임소개
'패스 오브 엑자일'은 뉴질랜드 인디 게임 개발사 그라인딩 기어 게임즈가 개발한 온라인 APG다. 7개의 직업에 1300개가 넘는 스킬 노드가 있어 자유로운 캐릭터 빌드 개발이 가능하다. 자세히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1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