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합체 가능, 카스 온라인에 쌍도끼가 나왔다

/ 2
▲ 카운터 스트라이크 온라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16일 밸브의 카운터 스트라이크 시리즈를 기반으로 한 FPS 카운터 스트라이크 온라인(이하 카스 온라인)에 신규 에픽 무기 흑영쌍부를 출시했다.

흑영쌍부는 전장을 호령하던 무장의 힘과 의지가 깃든 강력한 쌍도끼다. 쌍도끼를 합체해 공격을 연달아 가하거나 무장을 소환하는 원거리 특수 기술 '흑영진극'과 '흑영와극'을 각각 사용할 수 있다.

이어서 신의 무기라는 뜻을 지닌 에픽 에디션 무기 아스트라를 출시했다. 아스트라는 적 다수를 관통하는 원반형 공격 무기로, 일정 횟수를 타격하면 접근을 막을 수 있는 특수탄이 채워져 전자기장 공격이 가능하다. 단일 공격에 집중된 기존 원반형 무기 '혈적자'와 달리 아스트라는 더 많은 좀비와 대치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돼 생존력이 높아졌다.

8월 26일까지 특정 플레이 미션을 통해 어둠 조각을 모으면 상점에서 흑영쌍부, 아스트라. 초월 무기 사이킥 하모니움 등과 교환할 수 있다. 에픽 해독기를 사용하거나 카스펙 업 2차 응모 이벤트에 참여하면 흑영쌍부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한편, 넥슨은 7월 25일까지 카스 파트너 크리에이터를 모집한다. 카스 온라인 관련 제작·편집 영상 2회 업로드 또는 2시간 이상 스트리밍과 제작·편집 영상 1회 업로드 중 한 가지 조건을 충족하면 신청할 수 있다. 파트너 크리에이터로 선정되면 VVIP 프리패스(30일)를 포함해 인플루언서 훈장, 초월 해독기 10개 쿠폰(30장) 등을 제공하며, 우수 파트너에게 특별 경품을 선물한다.

이어 28일까지 보너스 분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용자 10명이 모여 각자 분해하고 싶은 무기를 올리고, 추가로 합산된 보너스 마일리지를 한 명이 몰아서 받는다. 분해 무기 1개 당 500 마일리지를 받을 수 있고, 신규 분해 무기에 흑영쌍부, 아스트라, 매그넘 슈터, 데바스테이터 등이 추가됐다.

같은 기간 넥슨은 카야호 3차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사전예약 참가자에게 유니크 해독기(3개)와 어둠 조각(10개)을 제공하고,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150명에게 넥슨캐시(1만 원)를 준다.

자세한 내용은 카스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FPS
제작사
넥슨
게임소개
'카운터 스트라이크 온라인'은 '하프라이프'의 'MOD'로 처음 등장한 동명의 원작을 온라인으로 개발한 FPS 게임이다. 테러리스트와 카운터 테러리스트의 대결을 소재로 삼은 '카운터 스트라이크 온라인'은 적을 죽...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1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