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그라비티, '라그나로크' IP 4종 여름나기 시작

/ 2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2,365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에 전송된 기사가 아닙니다.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 라그나로크 온라인에서 여름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제공: 그라비티)

그라비티가 라그나로크 온라인 및 모바일 게임 4종의 대규모 여름 이벤트를 진행한다. 

그라비티는 22일, 코로나와 함께 폭염까지 더해진 상황에서 유저들이 보다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여름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먼저 그라비티의 대표 PC 온라인 게임 ‘라그나로크 온라인’은 오는 8월 4일부터 8월 18일까지 매일 차원의 균열을 클리어하면 큐펫 코인 10개를 얻을 수 있는 ‘차원의 균열 이벤트’, 차원의 균열을 클리어하면 히멜메즈의 가발 상자 등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GM 빅풋의 가방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8월 4일부터 9월 1일까지 ‘전 서버 경험치 버닝 이벤트’, ‘낙원단 & 일루전 경험치 증가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 라그나로크 오리진은 간단한 이벤트를 하나 진행한다 (사진제공: 그라비티)

올해로 론칭 1주년을 맞이한 모바일 MMORPG ‘라그나로크 오리진’은 7월 22일부터 8월 1일까지 공식 공식 카페 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내는 나만의 팁을 올리면 참여 인원수에 따라 냥다래, 레어 보물 추첨권 등 인게임 재화를 전체 유저에게 누적 지급하는 ‘여름 더위 대탈출 이벤트’를 진행한다.

▲ 라그나로크 택틱스는 24급 장비를 얻을 수 있는 코인 교환소를 오픈한다 (사진제공: 그라비티)

모바일 SRPG ‘라그나로크 택틱스’는 7월 27일부터 8월 10일까지 ‘핫타임 이벤트’ 2종을 진행한다. 사이다 캔을 던져 1부터 6까지 중 나온 숫자만큼 포링이 이동한 칸에 있는 보상을 획득하는 ‘여름 특별 이벤트’, 여름 축제 코인을 수집해 24급 장비 상자 등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여름 축제 코인 교환소’도 오픈한다. 

▲ 라그나로크: 라비린스는 여름방학 숙제를 진행한다 (사진제공: 그라비티)

모바일 RPG ‘라그나로크: 라비린스’는 7월 29일부터 8월 11일까지 ‘여름방학 숙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일일 퀘스트 6개 완료 시 ‘참 잘했어요 도장’을 받을 수 있으며 획득한 도장수에 따라 종료 후 최대 600만 제니를 지급한다. 또한 총 10개로 구성된 도장 스티커 판을 모두 채우면 최상급 장비 상자, 최상급 카드 상자, 최상급 직업 무기 상자도 증정한다.

그라비티 관계자는 “유저분들을 위해 준비한 다양한 라그나로크 온라인, 모바일 게임 이벤트와 함께 시원하고 즐거운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라 전했다.

각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별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그라비티
게임소개
'라그나로크'는 '어쩐지 좋은 일이 생길 것 같은 저녁'으로 유명한 작가 이명진이 자신의 판타지 만화 '라그나로크'를 구현하기 위해 만들어놓은 방대한 구조의 배경과 설정을 이용하여 제작된 MMORPG이다. 다른 ... 자세히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1
07